최수호·진욱 콘서트, 예매 2분만에 티켓매진 ‘인기입증’

이선명 기자 2024. 4. 30. 17: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수호·진욱 콘서트 포스터. 밝은누리 제공



‘트롯밀크남’ 최수호와 ‘실크미성’ 진욱이 콘서트 티켓을 초고속 매진시켰다.

공연기획사 밝은누리에 따르면 지난 29일 오후 인터넷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 ‘미스터트롯2’ 최수호, 진욱 콘서트 ‘트롯컬렉션’ 티켓팅은 예매 오픈과 동시에 2분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맞이한 최수호와 진욱은 미스터트롯2 콘서트에서 미처 보여주지 못했던 다양한 컬렉션 무대들을 선정 관객에게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최수호와 진욱은 팬들에게 보답할 수 있는 콘서트 무대 준비를 하고 있고 다채로운 선곡도 펼친다.

최수호는 “콘서트 매진이라는 일이 저에게도 일어날 거라곤 상상도 못 했습니다. 정말 꿈꾸고 있는 것 같고 앞으로도 초심 잃지 않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콘서트 많이 기대해 주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사랑합니다”라고 했다.

진욱 역시 “뜨거운 관심을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콘서트장을 찾아오실 한 분 한 분의 발걸음이 아깝지 않도록 참신하고 멋진 공연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여러분 만날 생각에 벌써 설레네요. 빨리 함께하고 싶습니다”라고 했다.

예매 시작 2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한 ‘미스터트롯2’ 최수호, 진욱 콘서트 ‘트롯컬렉션’은 오는 6월 1일 오후 1시와 6시 두 차례 서울 명화 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