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4' 장이수가 불렀다···'대찬인생' 뮤직비디오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지환이 직접 부른 영화의 OST '대찬인생'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공개했다.
30일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는 '범죄도시4'(감독 허명행)의 대미를 장식한 OST '대찬인생'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대찬인생'은 '범죄도시4'의 음악감독 윤일상 감독이 작곡한 곡으로(원곡 박현빈 '대찬인생'), 박지환과 만나 '범죄도시4'를 위해 리메이크됐다.
'대찬인생' 뮤직비디오는 박지환이 직접 노래를 녹음하는 장면들과 영화 속 다양한 장면들을 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지환이 직접 부른 영화의 OST ‘대찬인생’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공개했다.
30일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는 '범죄도시4'(감독 허명행)의 대미를 장식한 OST '대찬인생'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대찬인생'은 '범죄도시4'의 음악감독 윤일상 감독이 작곡한 곡으로(원곡 박현빈 ‘대찬인생’), 박지환과 만나 '범죄도시4'를 위해 리메이크됐다.
‘대찬인생’ 뮤직비디오는 박지환이 직접 노래를 녹음하는 장면들과 영화 속 다양한 장면들을 담고 있다. 형사 마석도(마동석)가 범죄를 소탕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장면이나 자칭 성공한 사업가로 돌아온 장이수(박지환)의 반전 비주얼, 마석도와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는 장면 등은 ‘대찬인생’의 가사와 제대로 어우러지며 유쾌함을 한층 더한다. 박지환은 ‘대찬인생’ 녹음 소감에 대해 “영화에 도움이 되면 좋을 것 같아 목소리와 창법도 바꿔가며 녹음했다. 상당히 즐거운 경험이었다”고 밝혔다. '대찬인생' 음원은 오늘(30일) 정오에 발매되는 '범죄도시4' 사운드트랙 앨범을 통해 들을 수 있다.
정지은 기자 jea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무생로랑 '무생채 같은 날것의 역할… 들어오면 감사' [SE★현장]
- '설계자' 탕준상 '성인 배우로 선배들과 연기해 기뻐' [SE★현장]
- '설계자' 강동원 섭외 이유 '완벽한 얼굴…복 받았다 생각' [SE★현장]
- 애드리브라고? '범죄도시4' 알고 보면 더 재밌다 [정지은의 무비이슈다]
- '선수 입장 아냐' 강동원 표 신개념 팀플레이 '설계자'(종합) [SE★현장]
- 라이언 고슬링♥에밀리 블런트 '스턴트맨'…특별 포맷 상영 확정
- '범죄도시4' 425만 관객 수 돌파…마동석 펀치 제대로 먹혔다
- '범죄도시4' 액션 뛰어넘을까…'스턴트맨' 라이언 고슬링이 온다 [주간 미리보기]
- '열일' 차은우, 단독 팬 콘서트 아시아 공연 성료
- 김수현♥김지원 충격 엔딩, 최고 시청률 24%…최종회 어떻게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