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현섭,연예인급 미모女에 “정식 교제하자” 열애 열망 직진 고백 (조선의사랑꾼)[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이 소개팅 상대에게 정식 교제를 제안했다.
심현섭의 소개팅 상대는 14살 연하 영어 선생님이었다.
심현섭은 "밀당을 못한다. 썸이라는 개념도 뭔지 잘 몰랐다"고 했고, 이에 소개팅 상대는 "지금 우리가 하고 있는 게 썸이다"고 알렸다.
이에 심현섭은 현재 울산에서 소개팅 상대와 데이트를 하고 있음을 전해 모두를 열광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이 소개팅 상대에게 정식 교제를 제안했다.
4월 29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는 103번째 소개팅에 나선 심현섭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심현섭은 103번째 소개팅녀와 두 번째 만남을 위해 울산으로 향했다.
심현섭의 소개팅 상대는 14살 연하 영어 선생님이었다. 심현섭은 미리 준비한 선물과 편지를 건넸다. 소개팅 상대는 “아이들한텐 편지 많이 받아봤지만 어른한테 받아본 건 언제인지 모르겠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소개팅 상대는 스카프도 바로 착용하며 "예쁘다. 맨날 하고 다니겠다"고 말했다.
스튜디오에서 심혜진은 소개팅 상대의 연예인급 미모에 "예쁘다"며 흥분했다. 강수지와 김국진도 "인상이 너무 좋다", "이렇게만 봐도 둘이 어울린다"고 외쳤다.
심현섭은 "밀당을 못한다. 썸이라는 개념도 뭔지 잘 몰랐다"고 했고, 이에 소개팅 상대는 “지금 우리가 하고 있는 게 썸이다"고 알렸다.
심현섭은 “연락하는 거 보면 썸은 아니다. 왕 썸이다"며 너스레를 떤 뒤 "정식적으로 교제를 하자”고 고백했다.
소개팅 상대는 “지금 대답해야 하는 거냐"며 "제가 제일 아까워하는 게 시간이다”고 부끄러워하며 대답을 회피했다. 심현섭은 “울산에 있어만 달라. 그게 선물”이라고 했다.
스튜디오에서 심혜진은 심현섭에게 전화를 걸어 근황을 물었다. 이에 심현섭은 현재 울산에서 소개팅 상대와 데이트를 하고 있음을 전해 모두를 열광케 했다.
심현섭은 "서울에 올라가는 방법을 잊었다"고 덧붙이며 소개팅에 성공했음을 알렸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파경’ 유영재 “사망 암시 단어 검색” 정신병원 긴급입원…친동생 설득
- 암투병 김민기, 학전 마지막 공연 관람‥설경구 눈물(학전 그리고 뒷것 김민기)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한눈에 봐도 출산 임박…아름다운 D라인
- 김수현♥김지원 ‘눈물의 여왕’ 종방연 인파에 토끼눈→발리 억류 윤보미 무사 귀국
- 선우은숙 “지인이 아들 불륜 의심, 며느리 최선정 대처 잘해” (동치미)[결정적장면]
- 박서진 7억 오션뷰 집에 대선배 임주리 감탄, 풀장비 녹음실까지(살림남2)[결정적장면]
- 김혜수 53세 나이 믿기지 않는 늘씬한 몸매 ‘하의실종룩’ 자랑
- 윤보미 “나비서 안녕” 김지원과 초밀착 다정 투샷…김수현 질투할 케미
- 종영 ‘눈물의 여왕’ 김수현♥김지원 딸 낳고 죽음까지 함께 해피엔딩 [어제TV]
- 하이브 측 “뉴진스·방탄 RM 같은 날 컴백? 민희진과 공유→문제없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