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MC 아닌 특급 야구 해설위원? 김병현과 하나됨 (톡파원25시)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2024. 4. 29. 20: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톡파원 25시' MC 이찬원과 게스트 김병현이 야구로 하나된다.

오늘(29일) JTBC 예능 '톡파원 25시'에서는 미국 샌디에이고와 베트남 후에를 방문, 화려한 관광지를 선보인다.

'톡파원 세계 탐구 생활' 코너에서는 미국 샌디에이고로 떠나 여행의 BIG 재미를 선사한다.

'톡파원 25시'는 오늘(29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사진제공: JTBC <톡파원 25시>
‘톡파원 25시’ MC 이찬원과 게스트 김병현이 야구로 하나된다.

오늘(29일) JTBC 예능 ‘톡파원 25시’에서는 미국 샌디에이고와 베트남 후에를 방문, 화려한 관광지를 선보인다. 무엇보다 게스트로 함께한 전 야구선수 김병현과 야구 매니아 이찬원이 야구에 대한 진심을 드러낸다.

먼저 김병현과 전현무의 유쾌한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야구 경기를 관람하던 두 사람을 보고 미국 중계진이 전현무를 추신수 선수로 착각한다고. 전현무는 추신수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 ‘무’신수에 등극하며 웃음을 유발한다.

‘톡파원 세계 탐구 생활’ 코너에서는 미국 샌디에이고로 떠나 여행의 BIG 재미를 선사한다. 해군의 도시라고 불리는 샌디에이고에서 항공모함과 항공기를 둘러보며 엄청난 규모와 가격으로 놀라움을 자아낸다. 세계적인 스타 톰 크루즈도 운전하고 싶어 했던 F/A-18 Hornet의 몸값은 한화로 무려 900억 원에 달한다고. 더불어 미 해군 디젤 항공모함 USS 미드웨이는 물론 영화 ‘탑건’의 F-14 Tomcat까지 만난다.

샌디에이고의 또 다른 BIG 재미인 파드리스의 홈구장 펫코 파크도 소개한다. 미국 톡파원은 구장 투어와 MLB 개막전 현장을 생생하게 전한다. 무엇보다 개막전에서는 각각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팀과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팀에 소속된 대한민국 선수 김하성 선수와 이정후 선수가 맞붙는다고 해 더욱 흥미를 돋우고 있다.

더불어 베트남의 경주라는 별명이 붙여질 만큼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후에도 둘러볼 예정이다. 카이딘 황제릉에서 살아있는 응우옌 왕조의 역사를 느끼는가 하면 티엔무 사원에서 베트남의 아픔이 담긴 근현대사도 파헤친다.

‘톡파원 25시’는 오늘(29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