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보아, 포도는 시들든지 말든지 해맑은 미소...“한가인 언니, 저! 좀 보아~요”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2024. 4. 29. 15: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류혜영이 29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별다른 멘트없이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 편' 멤버들과 함께찍은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프랑스 부르고뉴의 환상적인 포도밭이 배경이 된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 편'의 여정 중에 류혜영이 새로운 스타일 변신을 감행한 순간을 포착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류혜영이 29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별다른 멘트없이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 편’ 멤버들과 함께찍은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프랑스 부르고뉴의 환상적인 포도밭이 배경이 된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 편’의 여정 중에 류혜영이 새로운 스타일 변신을 감행한 순간을 포착했다.

하늘은 맑고 흩어진 구름이 바람에 실려 가는 모습이 한 폭의 그림처럼 아름답다.

배우 류혜영이 29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별다른 멘트없이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 편’ 멤버들과 함께찍은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류혜영 SNS
프랑스 부르고뉴의 환상적인 포도밭이 배경이 된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 편’의 여정 중에 류혜영이 새로운 스타일 변신을 감행한 순간을 포착했다. 사진=류혜영 SNS
이 날의 복장은 마치 프랑스 남부의 햇살 아래 자유를 만끽하려는 듯한 류혜영의 여유로운 상태를 반영한다. 사진=류혜영 SNS
파란색의 상의는 류혜영의 생기발랄한 매력을 한껏 뽐내고 있으며, 편안함과 세련됨이 어우러진 베이지색 하의와 더불어, 모자와 선글라스는 그녀의 패셔너블한 감각을 보였다.

이 날의 복장은 마치 프랑스 남부의 햇살 아래 자유를 만끽하려는 듯한 류혜영의 여유로운 상태를 반영한다.

포도밭은 완벽하게 관리되어 있는 것 같고, 그 배경으로는 작은 마을과 언덕이 펼쳐져 있어 평화로운 풍경의 전형을 이룬다. 사진=류혜영 SNS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 편’의 새로운 에피소드에서 류혜영은 동료 멤버들(한가인, 라미란, 조보아, 류혜영)과 함께 부르고뉴 와이너리에서 그들만의 로망을 실현하기 위한 여정을 시작했다. 사진=류혜영 SNS
포도밭은 완벽하게 관리되어 있는 것 같고, 그 배경으로는 작은 마을과 언덕이 펼쳐져 있어 평화로운 풍경의 전형을 이룬다.

tvN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 편’의 새로운 에피소드에서 류혜영은 동료 멤버들(한가인, 라미란, 조보아, 류혜영)과 함께 부르고뉴 와이너리에서 그들만의 로망을 실현하기 위한 여정을 시작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