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파이어 미디어아트 전시관 ‘르 스페이스’ 5월1일 개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실감형 미디어아트 전시관 '르 스페이스 인스파이어'를 5월1일 개관한다고 29일 밝혔다.
르 스페이스는 미지 세계로의 여행을 주제로 인스파이어 몰 내 약 6142㎡ 규모로 조성됐다.
인스파이어는 오는 상반기에 3만 여 평 규모의 야외 체험형 공원 '디스커버리 파크' 등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추가 개장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실감형 미디어아트 전시관 ‘르 스페이스 인스파이어’를 5월1일 개관한다고 29일 밝혔다. 몰입형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거리 ‘오로라’와 ‘로툰다’ 키네틱 샹들리에에 이어 또하나의 차별화 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공간이다.
르 스페이스는 미지 세계로의 여행을 주제로 인스파이어 몰 내 약 6142㎡ 규모로 조성됐다. 관람객은 탑승 게이트, 우주정거장을 비롯해 18개로 구성된 다채로운 전시 공간을 따라 이동하면서 마치 시공간을 넘어 새로운 차원의 우주를 여행하는 듯한 디지털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인스파이어는 오는 상반기에 3만 여 평 규모의 야외 체험형 공원 ‘디스커버리 파크’ 등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추가 개장할 예정이다.
인천=강준완 기자·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은퇴하기 전 미리 따놓자"…50대 몰린 자격증 뭐길래
- "직원이 사색이 돼서 왔습니다"…퇴사한 팀원 만행에 '부글부글' [김대영의 노무스쿨]
- 캔 따는 순간 '깜짝'…참이슬·아사히 제친 술, 없어서 못 산다
- '캐주얼한 출근룩'에 꽂힌 MZ…이 브랜드 '매출 폭발'
- "한국, 선진국 되더니 확 달라졌네"…일본이 깜짝 놀란 이유 [김일규의 재팬워치]
- 나훈아 "김정은이라는 돼지"…"소신" vs "콘서트서 굳이"
- 유재환, 사기 이어 성추문 연루…"예비신부는 이복동생?"
- 이주빈 "'눈물의 여왕' 잘될 줄 알았지만, 이렇게 잘 될 줄이야" [인터뷰+]
- "전현무·박나래 옷 어디 거야?"…사진 공개되자 반응 터졌다
- 경찰 "김건희 여사 스토킹 피해 수사 필요"…직접조사는 아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