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5' 온다..90년대생 MZ 돌싱들 플러팅에 5MC 충격

최이정 2024. 4. 29. 09: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대표 연애 예능 '돌싱글즈5'가 5MC 이혜영-유세윤-이지혜-은지원-오스틴 강의 더욱 세진 '매운맛 입담'을 예고하며, 이들의 '공식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매주 목요일 밤으로 편성을 변경해 5월 9일(목) 밤 10시 20분 첫 회를 방송하는 '돌싱글즈5'는 "사랑에 빠지세요"라는 유일무이한 룰 아래, 제주도로 한데 모인 90년대생 돌싱남녀들의 거침없는 로맨스를 담아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이정 기자] MBN 대표 연애 예능 ‘돌싱글즈5’가 5MC 이혜영-유세윤-이지혜-은지원-오스틴 강의 더욱 세진 ‘매운맛 입담’을 예고하며, 이들의 ‘공식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매주 목요일 밤으로 편성을 변경해 5월 9일(목) 밤 10시 20분 첫 회를 방송하는 ‘돌싱글즈5’는 “사랑에 빠지세요”라는 유일무이한 룰 아래, 제주도로 한데 모인 90년대생 돌싱남녀들의 거침없는 로맨스를 담아낸다. 특히 이번 시즌은 기존 출연진보다 연령대가 확 낮아진 ‘MZ 돌싱’들이 본격 등장해, 역대급 비주얼과 독특한 캐릭터로 무장해 시청자들의 도파민을 최대치로 끌어올릴 예정이다.

이와 관련 ‘돌싱글즈5’가 시즌4에 이어 돌싱들의 연애사를 생생하게 중계해 나갈 5MC 이혜영-유세윤-이지혜-은지원-오스틴 강의 공식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포스터 속 5MC는 90년대생 돌싱들을 맞이하며 더욱 ‘핫’해진 의상과 환한 미소를 장착한 채, 본방송에 대한 자신감을 마음껏 뿜어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시즌 ‘미국 돌싱’들의 진정성 넘치는 사랑 찾기에 과몰입을 이어나갔던 5MC는 무엇보다 이번 시즌5를 맞아, “첫 시즌으로 돌아간 듯한 날 것 그대로의 참견을 이어나가겠다”고 선포해 초미의 관심을 모은다. 이들은 ‘돌싱글즈5’의 스튜디오 녹화에 돌입하자마자, ‘90년대생 돌싱’들만의 정서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MZ식 플러팅’에 큰 문화충격을 드러냈다고. 말로만 듣던 ‘MZ 문화’의 신세계를 접하며 깜짝 놀라는 모습을 비롯해, 혈기 왕성한 출연진으로 인해 펼쳐지는 무수한 ‘돌발 상황’을 애써(?)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5MC의 ‘신종 고군분투기’가 신선한 재미를 안길 것으로 기대된다.

제작진은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광을 배경으로, 새로운 사랑을 찾기 위해 당당히 등장한 5기 돌싱 출연자들이 매회마다 각종 명대사, 명장면들을 대량으로 쏟아내 5MC를 열광케 한다. 자신의 감정에 누구보다 솔직한 채, 저돌적인 대시와 거친 신경전을 이어나가는 돌싱남녀들의 역대급 쫄깃한 서사와, 시즌5의 ‘톤 앤 매너’에 맞춰 직설적인 화법으로 무장한 5MC의 적재적소 참견을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매주 목요일로 편성을 변경한 돌싱남녀들의 오리지널 연애&동거 리얼리티 ‘돌싱글즈5’는 5월 9일(목) MBN에서 첫 방송하며,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20분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nyc@osen.co.kr

[사진] MBN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