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 ‘여기 보세요, 마왕님!’ OST 발매

안병길 기자 2024. 4. 28. 18: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스튜디오



가수 란(RAN)이 웹툰 ‘여기 보세요, 마왕님!’ OST 주자로 참여했다.

오늘(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란이 참여한 웹툰 ‘여기 보세요, 마왕님!’ OST ‘나만 혼자 사랑하는 일’이 발매됐다.

‘나만 혼자 사랑하는 일’은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앨범을 책임져 온 필승불패W, 장석원, 김혜지가 의기투합해 작품의 감동을 배가하는 곡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곡은 이별이 다가오고 있음을 직감한 후의 복잡한 마음을 눌러담은 곡으로, 란의 한층 짙어진 보컬과 완벽한 감정 처리가 돋보였다.

웅장한 사운드 위 ‘나만 너를 혼자 사랑하는 일/이젠 견디기가 힘들어/사랑한다는 말도 네겐 아무 의미 없는데/그런 너를 알면서 아직은 널 보낼 수가 없는걸’처럼 아련한 분위기의 노랫말이 리스너들의 마음을 울렸다.

지난 2006년 ‘The Second Story(더 세컨드 스토리)’로 정식 데뷔한 란은 지난 24일 ‘In the rain’ 신곡 발매를 비롯한 다양한 앨범은 물론, 각종 드라마와 웹툰 가창자로 참여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웹툰 ‘여기보세요, 마왕님!’은 수화 작가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동명의 웹툰으로 쫄깃한 전개와 독특한 발상으로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한편 란이 참여한 웹툰 ‘여기 보세요, 마왕님!’ OST ‘나만 혼자 사랑하는 일’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