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인의 부활' 이유비, '광기' 이정신과 결혼식→친모 재회 '충격'

하수나 2024. 4. 27. 10: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7인의 부활' 이유비가 이정신과의 결혼식장에서 친모 김현과 충격의 재회를 했다.

26일 SBS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 9회에서는 매튜 리(=심준석/엄기준 분)와 황찬성(이정신 분)에 맞서기 위한 민도혁(이준 분)의 움직임이 그려졌다.

매튜 리는 자신의 허락을 조건으로 걸고 황찬성의 '루카' 접속을 승인하며 그에게 공생을 제안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7인의 부활’ 이유비가 이정신과의 결혼식장에서 친모 김현과 충격의 재회를 했다. 

26일 SBS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 9회에서는 매튜 리(=심준석/엄기준 분)와 황찬성(이정신 분)에 맞서기 위한 민도혁(이준 분)의 움직임이 그려졌다. 

그런 가운데 한모네(이유비 분)와 윤지숙(김현 분)을 손에 쥐고 농락하는 황찬성의 광기 어린 모습은 소름을 유발하며 위기감을 고조시켰다.

이날 티키타카와 세이브가 전격 합병을 선언했다. 매튜 리는 자신의 허락을 조건으로 걸고 황찬성의 '루카' 접속을 승인하며 그에게 공생을 제안했다. 민도혁이 살아있는 이상 걸림돌이 될 것이라는 매튜 리. 그러자 황찬성이 민도혁을 제거하겠다고 나섰고, 두 사람은 합병을 통한 공조를 예고했다.

한민도혁은 티키타카와 세이브를 대적하기 위한 힘을 키우기 위해 성찬그룹의 힘을 이용하기로 했다. 매튜 리보다 여론과 정보에서 앞서나가기 위해 '에스톡 4.0'을 개발했고, ‘티키타카톡’ 탈퇴자가 급증하고 있는 틈을 파고들기로 했다.

그런가 하면 한모네는 민도혁과 함께 윤지숙의 행방을 찾아 나섰다. 윤지숙은 황찬성의 집 찬장 너머 비밀의 공간에 갇혀있었다. 금라희(황정음 분)로부터 윤지숙을 빼돌린 황찬성이 한모네를 인질 삼아 그를 협박하고 폭행하며 좁은 골방에 감금시켜 놓았던 것. 극한의 공포에 휩싸인 윤지숙은 황찬성에게 굴복했고, 소름 끼치는 본성을 드러낸 황찬성의 섬뜩한 얼굴은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한모네 모녀를 손에 쥔 황찬성의 광기는 계속해서 이어졌다. 그는 한모네에게 결혼 발표와 함께 노한나 입양을 발표하겠다며 통보했다. 윤지숙의 행방을 모르는 한모네는 아무런 저항도 할 수 없었다. 

결국 다가온 두 사람의 결혼식, 신부의 행진을 앞두고 신부의 어머니가 함께 입장하겠다는 사회자의 말은 한모네는 물론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곳에서 윤지숙이 모습을 드러낸 것. 그러나 어딘가 온전치 않아 보였고, 말을 하지 못하는 윤지숙이 3개 국어로 축사를 읊기까지 하는 모습에 한모네는 혼란에 빠졌다. 과거 자신이 거짓말을 했던 기억을 떠올리며 충격에 휩싸인 한모네. 여기에 “이걸로 당신 인생은 거짓 없이 완벽해졌어요”라며 웃음 짓는 황찬성의 모습은 예측 불가의 전개를 예고하며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SBS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 10회는 오늘(27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7인의 부활'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