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롯데월드 가면 만날 수 있는 이벤트는?

소장섭 기자 2024. 4. 26. 13:1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어린이 만만세!’ 풍성한 특별 공연·가족 참여 이벤트 풍성

【베이비뉴스 소장섭 기자】

롯데월드가 어린이날, 가정의 달을 맞아 '롯데월드 어드벤처,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의 각기 다른 3색(色) 매력의 콘텐츠를 선보인다. 가족들의 취향에 따라, 아이들의 취향에 따라 휴일을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콘텐츠를 소개한다.

롯데월드에서 즐기는 3색(色) 매력 가정의 달 이벤트_퍼레이드 참여하는 어린이 손님. ⓒ롯데월드

◇ 어드벤처, '어린이 만만세' 특별 공연으로 우리 가족 '흥' 폭발 나들이!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어린이와 나들이 온 가족들을 위해 풍성한 특별 공연과 참여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먼저 5월 4일(토)과 5일(일) 양일간 EBS 어린이프로그램 '모여라 딩동댕'을 통해 3040세대의 어린 시절을 책임졌던 '뚝딱이 아빠'와 함께하는 특별 행사 '어린이 만만세'가 펼쳐진다. 가든스테이지에서 오후 12시에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어린이와 부모님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뚝딱이 아빠와의 만남과 마술사 정성모의 매직쇼, 어린이 응원단 '레인보우'의 축하공연, 풍선 마임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그야말로 '흥' 가득한 시간으로 꾸며진다. 

5월 4일(토)부터 6일(월)까지 오후 4시 30분부터 어드벤처 가든스테이지 객석 뒤에서 '어린이날 스페셜 캐릭터 환타지아' 공연도 만나볼 수 있다. 동화 속 주인공이 된 롯데월드 캐릭터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은 '캐릭터 환타지아'와 '키디밴드'가 만나 어린이들과 함께 즐기는 스폐셜 공연으로 꾸며진다. 특히 어린이날을 기념해 삐에로와 왕자, 공주가 깜짝 등장해 즉석에서 어린이들을 섭외해 공연에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즐거운 레크레이션 타임을 가지며 더없이 즐거운 추억을 선사한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새로운 식음 메뉴도 선보인다. 어드벤처 트리블하우스(설빙)에서는 새로운 캐릭터 공연을 기념해 신규 음료 3종인 '주홍 자몽에이드', '초록 메론소다', '분홍 베리스무디'를 출시했다. '롯데월드 설빙에서 만나는 트리블 요정들'을 콘셉트로 한 메뉴로, 각각 롯데월드의 인기 캐릭터 '주홍이', '초록이', '분홍이'의 개성을 담았다. 상큼 달콤한 음료와 함께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16시에 트리블하우스에서 진행되는 캐릭터 공연을 즐기며 가족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보자.

어드밴처의 또다른 명소인 아이스가든에서도 어린이날을 맞이해 5월 1일(수)부터 6일(월)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해당 기간 내 아이스가든을 방문한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 선착순 100명에게 '스케이트 타는 로티' 키링을 증정하며, 아이스가든 인증샷을 촬영해 SNS에 업로드한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 선착순 300명에게는 현장에서 금메달 초콜릿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5월 4일(토)부터 6일(월)까지 '화이트베어와 함께하는 캐릭터 포토타임'이 오후 4시 30분부터 약 20분간 진행된다. 해당 기간 내 아이스가든을 방문한 어린이들은 귀여운 롯데월드 캐릭터 '화이트베어'와 함께 즐거운 사진 촬영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이 밖에도 롯데월드의 캐릭터 IP 멀티샵 '부스럭'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팝업스토어 '너도 애니'를 선보인다. 샌드박스네트워크와 협업해 진행되는 팝업스토어로, 5월 1일(수)부터 26일(일)까지 부스럭 월드몰점과 어드벤처점에서 만날 수 있다. 아이와 어른 모두에게 인기 있는 샌드박스네트워크 소속 애니메이션 크리에이터 '빨간내복야코', '소맥거핀', '총몇명'을 테마로 한 다양한 굿즈와 포토프레임, 포토부스, 슬러시 등을 만날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빨간내복야코, 소맥거핀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 아이들과 함께하는 바닷 속 나들이,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가정의 달을 맞아 귀여운 해양 생물 및 캐릭터 친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5월 1일(수)부터 19일(일)까지 매일 오후 12시와 2시, 귀여운 상어 코스튬을 입은 아쿠아리스트가 손님을 반기는 '수중 웨이빙' 행사가 펼쳐진다. 수조 속에서 손을 흔드는 아쿠아리스트와 인사를 나누며 기억에 남을 기념 사진도 촬영해 보자. 또한 5월 4일(토)과 5일(일)에는 바다 친구 '해마'와 '크랩'이 어린이날을 축하하는 특별한 포토타임이 진행된다. 오후 3시, 귀여운 캐릭터들이 메인 수조 앞에서 어린이들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극지방존에서는 5월 1일(수)부터 주말 및 공휴일 오후 12시, 4시 '라디오 펭스타! 쉿 펭귄의 사생활' 생태설명회를 진행한다. 전문 아쿠아리스트가 펭귄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속 시원하게 해결하고, 펭귄 가계도를 통해 아쿠아리움에 살고 있는 모든 펭귄의 특징까지 한 눈에 시각화해 보여준다. 지금까지 총 13마리의 새끼를 낳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의 대표 천생연분 펭귄 부부 '하늘(수컷)과 별이(암컷)'는 물론 다른 펭귄 부부들의 러브스토리 등 흥미로운 이야기까지 준비돼 있다. 

◇ 서울스카이, 하늘 높은 곳에서 즐기는 프라이빗 캠크닉!

서울스카이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 한달 간 '하늘 위 캠크닉(캠핑+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120층 486m 상공에서 서울의 아름다운 전경을 바라보며 우리만의 짜릿한 단독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것.

5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운영되는 '프라이빗 캠크닉 in SEOUL SKY'에서는 캠핑장 콘셉트로 꾸며진 120층 스카이테라스에서 서울 하늘의 아름다운 일몰과 야경을 바라보며 123라운지의 캠크닉 스페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전용 동선으로의 우선 입장과 스카이테라스 단독 이용이 가능해, 더욱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분위기 속에서 어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었던 캠크닉이 가능하다. '프라이빗 캠크닉 in SEOUL SKY'는 서울스카이 홈페이지 온라인 사전 예약(선착순)을 통해 예매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서울스카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가정의 달 다양한 혜택으로 알뜰하게 즐기는 롯데월드

5월 한 달간 진행되는 할인 혜택들도 꼭 확인하자. 5월 4일부터 6일까지 네이버 예매를 통해 어린이 종합이용권 예매 시 일별 선착순 555매까지 최대 45%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선착순 종료 후에도 최대 39%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제휴카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4월 23일부터 30일까지 제휴카드로 종합이용권을 예매해 5월 1일(수)부터 7일(화)까지 사용 시 어드벤처는 본인 55% 할인 및 동반 1인 30%, 어드벤처 부산은 본인 및 동반 1인 50%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 자세한 내용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