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역 경남아너스빌 어반하이츠’ 신혼부부 내집마련 부담 낮출 특별 프로모션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분양가가 천정부지로 치솟으면서 신혼부부들의 내 집 마련 벽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에 충남 천안에 들어서는 '천안역 경남아너스빌 어반하이츠'에서는 타 단지에서는 볼 수 없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천안역 경남아너스빌 어반하이츠는 타 단지에서는 볼 수 없는 신혼부부를 위한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천안역 경남아너스빌 어반하이츠는 우수한 입지도 자랑거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도금 무이자 혜택에 발코니 무상 확장, 시스템 에어컨 무상 더해
[서울경제] 최근 분양가가 천정부지로 치솟으면서 신혼부부들의 내 집 마련 벽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에 충남 천안에 들어서는 ‘천안역 경남아너스빌 어반하이츠’에서는 타 단지에서는 볼 수 없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천안역 경남아너스빌 어반하이츠는 타 단지에서는 볼 수 없는 신혼부부를 위한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재정적 부담을 덜 수 있도록 계약과 동시에 ‘입주 축하금’을 지급한다. 특히, 잔금에 대한 선납할인 혜택 제공까지 더해 신혼부부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는 전언이다.
이밖에도 전용면적 84㎡타입 4억원 대의 합리적인 분양가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추가적으로 중도금 무이자 혜택에 발코니 무상 확장, 시스템 에어컨 무상(84㎡ 타입 4대, 128㎡ 6대)을 제공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천안역 경남아너스빌 어반하이츠’는 성정동 일대에 들어서며 △전용면적 84㎡ 250세대 △전용면적 128㎡ 43세대, 총 293세대로 구성된다.
천안역 경남아너스빌 어반하이츠는 우수한 입지도 자랑거리다.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CGV 등은 물론 신부 문화거리 일대 쇼핑시설도 모두 걸어서 이용 가능하다. 천안축구센터, 성정6, 7공원 등 근린시설 등이 인접해 있고 단지 인근으로 흐르는 천안천 인근 수변공간도 함께 누릴 수 있어 거주 쾌적성도 뛰어나다.
또한 천안역 경남아너스빌 어반하이츠는 현재 추진 중인 GTX-C 천안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해 GTX 연장의 최대 수혜지로도 꼽힌다. 아울러 도시재생 선도사업으로 동남구청사 복합개발을 완료했으며 천안역세권 도시재생뉴딜사업으로 천안역 개량사업(예정), 역전지구 도시개발사업(예정), 천안역 일대 재개발사업(예정) 등 미래가치도 우수하다.
충청권이 의대 진학이 유리한 지역으로 꼽히면서 수도권 맹모들도 GTX 인근에 몰릴 것으로 예고된다. 종로학원에 따르면 충청권 고교 3학년 학생수 대비 의대 모집정원은 2.01%로 전국에서 의대 진학 매우 유리한 지역으로 꼽힌다. 상대적으로 이동 부담이 덜한 GTX 주변 새 아파트로 이사하는 경우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경남아너스빌’에서만 볼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성도 눈에 띈다. 우선 고급 특화단지에만 선보이는 커튼월룩으로 고급스러운 외관을 적용(일부동)하고, 최근 주택시장 고급 트렌드인 유리난간 창호가 전 세대에 시공돼 뛰어난 조망을 누릴 수 있다. 조망 및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해 실사용 면적이 넓은 중대형 아파트 특화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파트가 아닌 고급 리조트를 연상케 하는 듯한 프라이빗 웰컴 게이트도 특징이다.
여기에 고품격 커뮤니티와 조식 제공 서비스(딜리버리) 및 카 워시, 런드리, 베이비 케어, 펫 프렌들리 케어 등 입주자 기호에 맞춘 다양한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유상)할 예정이다. 이는 고급 호텔이나 리조트, 하이엔드 아파트에서 제공하던 서비스를 통해 입주민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천안역 경남아너스빌 어반하이츠 견본주택은 천안 서북구 성정동(구상골 사거리 인근)에 위치한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판사 출신 변호사 '하이브는 망했다…민희진 카톡이 배임 혐의 전부?'
- 붉은 조명 아래 '아름다운 여성'들…술집 아닌 '이곳'의 정체는
- [영상]돈 없다던 MZ세대 백화점서 펑펑 쓴다…1030 '바글바글' 무슨 일?
- '일본 여행? 지금 가면 폭망'…한국 관광객에 최악인 '이것' 시작됐다는데
- '범죄도시4' 425만 관객 수 돌파…마동석 펀치 제대로 먹혔다
- '남자한테 참 좋대'…검증 안 된 '이것' 수십억어치 밀수한 일당의 최후
- 나영희, 브이도 우아하게 [SE★포토]
- 장윤주, 남다른 워킹 [SE★포토]
- 김영민, 눈웃음 장인 [SE★포토]
- 이태영, 철승이 왔어요~ [SE★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