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성 아나운서, 결혼 발표 “축하해주는 마음 새겨서 행복하게 살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 이재성 아나운서가 결혼을 직접 발표했다.
24일 이재성 아나운서는 "따뜻한 봄날 함께 있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소중한 사람과 곧 결혼을 한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재성 아나운서는 턱시도 차림으로 서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재성 아나운서는 1987년생으로 2015년 KBS 공채 42기 아나운서로 입사했으며, '개그콘서트'와 '영화가 좋다',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등의 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KBS 이재성 아나운서가 결혼을 직접 발표했다.
24일 이재성 아나운서는 “따뜻한 봄날 함께 있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소중한 사람과 곧 결혼을 한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재성 아나운서는 턱시도 차림으로 서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어진 사진에는 비연예인으로 알려진 예비신부의 모습이 담겼다.
이재성 아나운서는 “오랜만의 연락이 혹여나 부담이 될까봐 미처 연락 드리지 못한 분들께 죄송한 마음을 전한다. 부디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린다. 축하해 주시는 마음을 가슴 깊이 잘 새겨서 앞으로 행복하게 살겠다”고 덧붙였다.
이재성 아나운서는 1987년생으로 2015년 KBS 공채 42기 아나운서로 입사했으며, ‘개그콘서트’와 ‘영화가 좋다’,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등의 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언니 닮았네” 효리 친언니 이애리 전업화가로 활동 중
- 노홍철, 이태리서 ‘길거리 캐스팅’ 당했다..“46살에 두근두근”
- 이해리, 초호화 별장 공개에 입이 떡…“16년을 소처럼 일했다”(‘걍밍경’)
- ‘박수홍♥’ 김다예, 임신 5개월 근황...“배 나와 뒤뚱뒤뚱”
- 이효리, 화가로 변신...의외의 그림 실력 공개
- “송가인 머리카락 담긴 보석 탄생”…보람그룹, 송가인에 생체보석 비아젬 선물
- 백일섭 “졸혼한 아내, 장례식도 안 갈 것…정 떼고 나왔다”(‘아빠하고’)
- “이 세상 기술 아니다” 이정후 타격에 놀란 코치…“SF에 딱 맞는 선수” [SS시선집중]
- ‘진화♥’ 함소원, 중국 광저우 이사 후 부부싸움…“딸 혜정이가 말려”
- 강수지 “♥김국진, 일주일에 한 번씩 꽃 선물..한 달 좀 넘었다”(강수지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