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 비만 예방의 날 기념 캠페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속초시는 비만 예방의 날 전국 합동 캠페인 주간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비만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속초시 관계자는 "비만 예방과 적정 체중의 중요성을 알리고 지역주민의 건강생활 실천을 위한 홍보 캠페인 추진을 통해 건강환경 조성에 노력하겠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속초)=박정규 기자]속초시는 비만 예방의 날 전국 합동 캠페인 주간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비만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시는 집중 홍보 주간을 맞아“가볍게(일상에서) 걷고 (물을) 마시고 (나트륨, 지방) 줄이자”라는 슬로건 아래 보건소 2층 통합건강관리실에서 다양한 홍보활동을 운영한다.
홍보활동으로 지역주민 비만 예방을 위한 체성분 측정 및 상담, 아동을 대상으로 뚱뚱이와 홀쭉이 거울을 활용한 영양교육, 체질량지수 23kg/㎡이상인 시민을 대상으로 혈압·혈당 측정 연계 등 비만 예방 관리의 중요성을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속초시 관계자는 “비만 예방과 적정 체중의 중요성을 알리고 지역주민의 건강생활 실천을 위한 홍보 캠페인 추진을 통해 건강환경 조성에 노력하겠다”고 했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희진은 잠재적 폭탄” 1년전 예언글…유퀴즈 출연 뒤 비판, 뭐였길래
- [영상]"죽어라 밟았다" 손녀 태운 60대女 '공포의 질주'…또 급발진?
- 백일섭 "졸혼 아닌 이혼 원해… 떼고 나왔다"
- 파주 식당서 장갑 끼고 게장 먹방…할리우드 배우 누구?
- “우리 딸 결혼합니다”…시민들에 문자 보낸 국힘 당선인 ‘논란’
- [영상] 길바닥에 버려진 현금 122만원, 여고생이 한장씩 줍더니 한 일
- “6살때 父·삼촌에 성폭행 당했다” 유명 앵커, 생방중 폭로…아르헨 발칵
- 유영재, 성추행 부인했지만…선우은숙 측 “성추행 인정하는 녹취록 있다”
- “저는 죄인입니다. 죄송합니다”…강남역 칼부림 예고男, 손팻말 들고 반성 ‘집유’
- “그냥 보석 아냐?” 송가인이 낀 이 반지, 깜짝 놀랄 비밀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