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베트남 소노벨 하이퐁, '김구라의 뻐꾸기TV'와 골프 패키지 출시 외

김동찬 기자 2024. 4. 24. 10:3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김동찬 기자]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베트남에서 운영 중인 5성급 골프 리조트 소노벨 하이퐁과 '김구라의 뻐꾸기TV' 출연진이 함께하는 골프 여행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오는 5월22일부터 26일까지 3박5일간 △항공권(공항 왕복 송영 포함) △호텔 객실 3박 △54홀 라운딩(그린피, 카트비 및 캐디피 포함) △호텔식·뷔페식 식사를 모두 포함하며, 가격은 1인 139만원이다.

참가자들은 현지에서 KLPGA 출신 홍진주, 양수진 프로가 직접 선보이는 드라이버, 아이언샷, 벙커샷, 퍼팅 등에 대한 팁을 배우는 3시간 가량의 특별 레슨 프로그램을 받는다. 

또 '김구라의 뻐꾸기TV' 콘텐츠 촬영 기간에 맞춰 출연진 김구라를 비롯해 박노준, 홍진주, 홍란, 윤채영, 양수진 등과 함께하는 저녁 만찬과 사인회, 포토타임도 진행된다. 

글래드 호텔이 공식 홈페이지 최저가 '플래쉬 세일(Flash Sal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서울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과 메종 글래드 제주를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는 특가 상품으로 일자별 한정 판매되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1시간을 제공한다(글래드 강남 코엑스 센터 제외).

플래쉬 세일은 오는 30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5월31일까지다. 패키지 금액은 스탠더드 객실 기준으로 서울 글래드 호텔은 11만5000원(세금 별도)부터, 메종 글래드 제주는 12만원(세금 포함)부터다.

웨스틴 조선 서울의 '아리아'가 오는 5월부터 그릴, 중식, 디저트 등 모든 스테이션에서 품격 있는 미식의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더욱 업그레이드된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먼저, 고객이 착석하면 모든 테이블에 식전주로 스파클링 와인 1잔과 함께 조선호텔의 오랜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나인스 게이트의 '정통 프렌치 어니언 수프'가 인당 1개씩 제공해 에피타이저로 즐길 수 있다.

아리아에 마련된 일식, 한중식, 그릴, 파스타, 인도, 누들&딤섬, 수프, 콜드&샐러드 등 총 10개의 오픈 키친에서는 아리아의 시그니처 메뉴들을 비롯해 각 스테이션마다 셰프들의 전문성을 담아낸 다채로운 메뉴들을 만날 수 있다.

그릴 스테이션에는 미국에서 카우보이들이 즐겨먹던 미국 텍사스 스타일의 거대한 '카우보이 스테이크'가 새롭게 고객을 맞이한다. 카우보이 스테이크는 일반 스테이크보다 약 4배가량 큰 사이즈의 등심, 갈비살, 새우살이 있는 립아이 부위의 스테이크로 카우보이 스테이크만의 허브와 갈릭버터 소스를 바른 후 직화로 구워 고기의 풍미와 육즙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중식 스테이션에는 웨스틴 조선 서울의 중식당 '홍연'에서 맛볼 수 있었던 시그니처 '북경 오리'를 비롯해 통 랍스터를 새롭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서 싱가포르 현지 스타일로 매콤하게 조리한 '싱가포르식 칠리 랍스터'를 맛볼 수 있다.

일식 스테이션에는 고슬고슬한 밥 위에 바다의 별미인 성게와 연어알이 듬뿍 올라간 '성게&연어알밥'이 별미로 제공된다.

목시 서울 명동의 라운지 & 바, '바 목시'는 누구에게나 인기 있는 메뉴로 손꼽히는 치킨과 다채로운 사이드 디시 및 맥주 구성의 페어링 세트 '치킨 & 비어'를 5월10일부터 선보인다.

치킨 & 비어는 셰프가 직접 24시간 동안 염지한 닭 다리살과 특별 레시피로 완성된 튀김 반죽이 균형을 이뤄 바삭한 식감을 그대로 살린 ▲크리스피 치킨 또는 라임을 활용한 셰프의 특제 소스와 이국적인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고수가 절묘한 조화를 이룬 ▲라임 데리야키 치킨 중 택 1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그린 샐러드, ▲감자튀김, ▲치즈볼, ▲홈메이드 피클 등 다채로운 사이드 디시가 케첩, 스위트 칠리소스, 허니 머스터드소스, 소금 등 ▲소스 4종과 함께 제공된다.

또 시원한 청량감을 더해 줄 ▲맥주 2캔이 함께 제공되어 합리적인 가격에 이색 꿀조합 콘셉의 페어링 세트를 즐길 수 있다.

치킨 & 비어 이용 및 픽업 시간은 오후 3시부터 오후 10시까지며, 가격은 3만5000원(10% 세금 포함)이다.

 

 

스포츠한국 김동찬 기자 dc007@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