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박노준·윤채영과 대명소노, 베트남 골프 론칭

2024. 4. 24. 08: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베트남에서 운영 중인 5성급 골프 리조트 소노벨 하이퐁과 '김구라의 뻐꾸기TV' 출연진이 함께하는 골프 여행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하이퐁 최고의 골프장이라는 자부심으로 KLPGA 출신 선수들의 골프 레슨 및 출연진과의 사인회, 포토타임, 저녁 만찬까지 누릴 수 있는 여행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최상의 그린 컨디션을 지닌 소노벨 하이퐁에서 특별한 여행으로 행복한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베트남에서 운영 중인 5성급 골프 리조트 소노벨 하이퐁과 ‘김구라의 뻐꾸기TV’ 출연진이 함께하는 골프 여행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소노벨 하이퐁
소노벨 하이퐁과 ‘김구라의 뻐꾸기TV’ 콜라보 골프패키지

이번 패키지는 오는 5월 22~26일 진행되며, 항공권(공항 왕복 송영 포함), 호텔 객실 3박, 54홀 라운딩(그린피, 카트비 및 캐디피 포함), 호텔식·뷔페식 식사가 포함된다.

참가자들은 현지에서 KLPGA 출신 홍진주, 양수진 프로가 직접 선보이는 드라이버, 아이언샷, 벙커샷, 퍼팅 등에 대한 팁을 배우는 3시간 가량의 특별 레슨 프로그램을 받는다.

또 ‘김구라의 뻐꾸기TV’ 콘텐츠 촬영 기간에 맞춰 출연진 김구라를 비롯해 박노준, 홍진주, 홍란, 윤채영, 양수진 등과 함께하는 저녁 만찬과 사인회, 포토타임도 진행된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하이퐁 최고의 골프장이라는 자부심으로 KLPGA 출신 선수들의 골프 레슨 및 출연진과의 사인회, 포토타임, 저녁 만찬까지 누릴 수 있는 여행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최상의 그린 컨디션을 지닌 소노벨 하이퐁에서 특별한 여행으로 행복한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소노벨 하이퐁은 호텔 60실, 레지던스 78실, 총 27홀 골프장 규모의 5성급 리조트로 지아강과 목강의 아름다운 자연과 어우러져 골프는 물론 관광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소이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