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하차 이유였나" 윤보미, ♥라도와 '8년 열애' 시작 시기까지 재조명 [종합]

이우주 2024. 4. 23. 20: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핑크 윤보미와 작곡가 블랙아이드필승 라도가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윤보미의 '우결' 하차 시기와 두 사람의 열애 시작 시기가 맞물려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윤보미는 "갑작스럽게 소식 전하게 되어 놀랐을 판다(에이핑크 팬덤명)들에게 너무 미안하다. 많은 곡 작업을 함께 하면서 서로 좋은 감정이 생겨 연애를 시작해 지금까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지혜롭고 현명한 사람을 만나 많이 부족하고 어렸던 저도 더 성숙하고 건강한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열애 공개 심경을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에이핑크 윤보미와 작곡가 블랙아이드필승 라도가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윤보미의 '우결' 하차 시기와 두 사람의 열애 시작 시기가 맞물려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윤보미는 2016년 10월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 합류, 배우 최태준과 가상 결혼 생활을 시작했다. 당시 윤보미는 이상형에 대해 "첫인상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웃는 게 예쁜 남자였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윤보미는 최태준을 '여보'라고 부르고 3단 도시락까지 준비하는 등 적극적이고 정성 가득한 모습으로 프로그램에 몰입했다. 그렇게 6개월간 가상 결혼 생활을 한 윤보미는 2017년 4월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하차했다.

이 시기는 윤보미와 라도가 열애를 인정하면서 다시 한 번 주목 받고 있다. 23일 연예매체 디스패치에 따르면 윤보미와 라도는 2017년 4월 열애를 사랑을 시작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에이핑크의 곡 '내가 설렐 수 있게' 작업을 통해 가수와 작곡가로 만나 사랑을 키웠다.

열애설이 불거진 후 양측은 "두 사람은 현재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다만 사생활을 존중하여 이외에는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린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데뷔 후 첫 공개 열애를 시작한 윤보미는 팬카페에 자필편지를 남기기도 했다. 윤보미는 "갑작스럽게 소식 전하게 되어 놀랐을 판다(에이핑크 팬덤명)들에게 너무 미안하다. 많은 곡 작업을 함께 하면서 서로 좋은 감정이 생겨 연애를 시작해 지금까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지혜롭고 현명한 사람을 만나 많이 부족하고 어렸던 저도 더 성숙하고 건강한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열애 공개 심경을 밝혔다.

두 사람이 무려 7년간 연애해왔다는 것이 알려지며 그간 놓쳤던 두 사람의 열애 증거들이 속속들이 발견됐다. 2021년 윤보미는 라이브 방송 중 한 노래를 흥얼거렸다. 이에 팬들 사이에서는 에이핑크의 신곡이 아니냐는 추측이 불거졌지만 7개월 후 발매된 이 곡은 스테이씨의 '색안경'이었다.

또 윤보미는 자신의 채널에 스테이씨 멤버들을 초대하기도 했고, 스테이씨와 여러 차례 만남을 가졌다고 밝히기도 했다. 윤보미는 "'덤더럼' 안무를 짜보고 싶어서 시안을 찍어줄 친구들을 찾다가 스테이씨 친구들이 도와줬다"고 밝혔다. 스테이씨는 라도가 제작한 그룹. 한참 뒤 열애가 알려지면서 팬들은 "모든 퍼즐이 맞는다"며 열애 시그널을 뒤늦게 알아차렸다. 이 가운데 윤보미의 '우리 결혼했어요' 하차 시기와 라도와의 열애 시기가 맞물리자 또 한 번 관심을 받고 있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