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월드, 여주프리미엄빌리지에 '토이플러스' 매장 오픈

배요한 기자 2024. 4. 23. 15: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캐릭터완구 및 콘텐츠 기업 오로라월드는 다음달 30일 여주프리미엄빌리지에 토이플러스 신규 매장을 연다고 23일 밝혔다.

여주프리미엄빌리지는 여주375아울렛이 리뉴얼을 거쳐 탄생한 복합 쇼핑타운이다.

여주프리미엄빌리지는 다양한 인기 캐릭터 완구와 상품들을 폭넓게 선보이며, 팜팔스, 산리오, 실바니안, 마블, 미미, 베어블레이드 등 각 캐릭터별 존에서 제품을 체험하고 즐길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배요한 기자 = 글로벌 캐릭터완구 및 콘텐츠 기업 오로라월드는 다음달 30일 여주프리미엄빌리지에 토이플러스 신규 매장을 연다고 23일 밝혔다.

여주프리미엄빌리지는 여주375아울렛이 리뉴얼을 거쳐 탄생한 복합 쇼핑타운이다. 이곳에 오픈하는 토이플러스 매장은 142평 규모로 아울렛과 바로 인접해 접근성이 뛰어난 편이다. 여주, 이천, 원주, 수도권 등 다양한 지역의 고객들을 끌어들일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가오픈은 이달 25일부터 시작된다.

여주프리미엄빌리지는 다양한 인기 캐릭터 완구와 상품들을 폭넓게 선보이며, 팜팔스, 산리오, 실바니안, 마블, 미미, 베어블레이드 등 각 캐릭터별 존에서 제품을 체험하고 즐길 수 있다.

오픈 기념으로 이달 25일부터 30일까지 10% 추가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7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럭키박스를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14만원 상당의 몰랑 스페셜 세트를 1만9800원에 한정 판매한다.

오로라월드 관계자는 "이번 매장 오픈은 오로라월드가 국내 시장에서의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는데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더 많은 고객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byh@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