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이야? 만 평 규모의 역대급 대저택..“앙드레김 패션쇼 ‘양머리’ 창시자 거주” (세모집)

박아람 2024. 4. 23. 09: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을 같은 1만평 규모의 집이 공개돼 충격을 안긴다.

오늘(23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세모집-세상의 모든 집> (이하 '세모집')에서는 홍현희가 저세상 텐션과 독특한 패션으로 등장해 눈도장을 찍는다.

앙드레김 패션쇼의 한 장면을 연상시킨 헤어디자이너의 초대형 집 임장은 오늘(23일) 오후 10시 TV CHOSUN <세모집-세상의 모든 집>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마을 같은 1만평 규모의 집이 공개돼 충격을 안긴다.

오늘(23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세모집-세상의 모든 집>(이하 '세모집')에서는 홍현희가 저세상 텐션과 독특한 패션으로 등장해 눈도장을 찍는다.

홍현희는 본격 임장에 앞서 "이 집은 패션과 예술이 살아 숨 쉬는 집"이라며 "제작진에게 '개그계 패셔니스타'인 제가 가겠다고 했다"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번 <세모집> 주인공은 패션디자이너를 거쳐 국내 1세대 헤어디자이너로 활동하며 당대 톱스타들의 헤어 아티스트로 활약했다고 전해졌다. 임장지에서 만난 '집주인'의 우아한 말투와 엘레강스한 패션이 눈길을 끄는데, 특히 앙드레김 패션쇼의 특징인 '양머리'의 창시자로 밝혀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편, 이번 출장 임장에 함께한 오상진은 멀리서 등장하는 홍현희의 패션을 보고 큰 웃음을 터뜨렸는데.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MC 붐 역시 "귀신이야? 큰 쌀 아니야?"라고 반응하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홍현희는 "제가 입은 옷은 앙드레김 선생님이 직접 제작한 의상으로 어렵게 공수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어 홍현희는 오상진에게 '이마 키스 퍼포먼스'를 제안했는데 홍현희의 과한 장신구에 부딪힌 오상진이 허당매력을 발산해 웃음을 안겼다. 심지어 오상진은 '세모집' MC 중 유일하게 앙드레김 패션쇼에 섰던 것으로 밝혀졌는데. 오상진은 "그분의 패션쇼에 섰던 것 자체가 가문의 영광"이라며 당시 입었던 의상을 스튜디오로 직접 가져와 감탄을 자아냈다. MC들의 성화에 오상진은 17년 전 패션쇼를 완벽하게 재현해 당시 감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오상진은 "드림하우스를 넘어선 드림빌리지. 무려 만 평짜리 집을 보고 왔다"며 역대급 규모의 집 임장을 예고해 MC들이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특히, 집 내부에는 전설의 헤어디자이너에서 이제는 드로잉 화가로 활동하고 있는 집주인만의 갤러리부터 런웨이장까지 있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앙드레김 패션쇼의 한 장면을 연상시킨 헤어디자이너의 초대형 집 임장은 오늘(23일) 오후 10시 TV CHOSUN <세모집-세상의 모든 집>에서 만나볼 수 있다. tokkig@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