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플랫 화이트’ 출시…커피 라인업 강화

방금숙 기자 2024. 4. 22. 14: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가 ‘플랫 화이트’을 출시한다. /스타벅스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23일부터 진한 에스프레소 풍미가 매력적인 ‘플랫 화이트’를 새롭게 선보이며 커피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22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플랫화이트가 글로벌 스타벅스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음료로, 국내 고객 니즈가 꾸준함에 따라 국내에서도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플랫 화이트는 일반 에스프레소 샷에 비해 짧은 시간 빠르게 추출하는 리스트레토 샷을 이용한다. 톨 사이즈 기준 에스프레소 1샷으로 제조하는 카페 라떼와 달리 플랫 화이트는 리스트레토 2샷을 활용한다. 원두의 깊고 진한 풍미는 유지하면서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한 점이 특징이다.

스타벅스는 플랫 화이트 출시를 맞아 스타벅스 리워드 골드 회원을 대상으로 23~27일 5일간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플랫 화이트를 결제 시 별 2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최현정 스타벅스 식음개발담당은 “새롭게 출시되는 플랫 화이트가 커피 본연의 맛에 충실한 커피를 선호하는 고객에게 또 하나의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