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희, 6년 만에 김종민과 호흡 ‘은퇴설계자’들 포스터 공개

하경헌 기자 2024. 4. 22. 09: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STORY의 예능 ‘은퇴설계자’들 포스터. 사진 tvN STORY



방송인 김원희가 tvN STORY 예능을 통해 MC로 본격 복귀한다.

김원희는 다음 달 10일 첫 방송 되는 tvN STORY의 프로그램 ‘은퇴설계자’들을 통해 2년 만에 방송에 돌아온다. 그는 6년 만에 다시 만난 김종민과 함께 포스터와 1차 티저 영상도 공개했다.

‘은퇴설계자들’은 인생 선배들의 은퇴 라이프를 엿보는 초밀착 실버타운 탐방기로 MC 김원희와 김종민이 직접 전국 곳곳의 실버타운을 찾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두 MC는 실버타운의 이모저모뿐 아니라 은퇴자들의 은퇴 후 삶까지 들여다보며 시니어들에게 정보를 전할 예정이다.

먼저 공개된 티저 포스터와 영상은 김원희와 김종민의 유쾌한 호흡이 돋보인다. 티저 영상 속 김종민은 “원희 누나도 결혼한 지 오래돼서 실버타운 들어갈 때가 되지 않았나”며 현실 남매의 호흡을 보였다.

김원희와 김종민이 2018년 방송된 tvN 예능 ‘나의 영어 사춘기 100시간’ 이후 6년 만에 호흡을 맞추고, 김원희가 2022년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2’ 이후 2년 만에 복귀하는 ‘은퇴설계자’들은 다음 달 10일 오후 8시20분 첫 방송 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