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0.1%..'눈물의 여왕', '사랑의 불시착' 추월 연기 [★FOCU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수현, 김지원의 '눈물의 여왕'이 현빈-손예진의 '사랑의 불시착' 추월을 다음으로 미뤘다.
22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1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14회는 21.6%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에 김수현, 김지원의 '눈물의 여왕'이 현빈, 손예진의 '사랑의 불시착'을 넘어설 기회는 아직도 남아 있다.
0.1%로 현빈-손예진의 '사랑의 불시착'을 넘어설 기회를 아쉽게 놓친 김수현-김지원의 '눈물의 여왕'.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수현, 김지원의 '눈물의 여왕'이 현빈-손예진의 '사랑의 불시착' 추월을 다음으로 미뤘다.
22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1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14회는 21.6%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전국 기준. 이하 동일 기준)
'눈물의 여왕'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 tvN 토일드라마, tvN 드라마 역대 시청률 2위 자리를 지켰다. 김수현, 김지원의 열연과 박지은 작가의 설렘 유발 필력, 장영우, 김희원 PD의 연출력이 더해져 흥행을 이어왔다. 이에 12회부터 14회까지 시청률 20%대를 유지하며, 케이블 채널 뿐만 아니라 지상파, 종편을 포함한 전채널 시청률 1위 자리도 굳건히 지켰다.
'눈물의 여왕'이 시청률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탐나는 1위 자리 하나를 놓쳐 아쉬움을 남겼다. tvN 토일드라마, tvN 드라마 역대 시청률 1위 자리다.
현재까지 tvN 드라마 역대 시청률 1위는 현빈, 손예진이 주연을 맡았던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이다. '사랑의 불시착' 최고 시청률은 21.7%다.
그간 주말(토일) 시청률은 KBS 2TV 주말드라마가 지켜온 상황. 이 같은 상황에서 '눈물의 여왕'은 KBS 주말드라마를 넘어 '주말 시청률 1위'를 거머쥐었다. 지난 6일 9회 15.6%의 시청률을 기록한 후, 3주 연속 KBS 2TV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을 제치고 주말 시청률 1위 자리를 지켰다.
0.1%로 현빈-손예진의 '사랑의 불시착'을 넘어설 기회를 아쉽게 놓친 김수현-김지원의 '눈물의 여왕'. 앞서 14회에서 주인공 김수현, 김지원의 눈물샘 자극, 애틋함 가득한 열연이 펼쳐져 화제를 모았다. 이 기세가 방송 마지막주에 많은 팬들과 시청자들이 고대하는 '역대 시청률 1위' 타이틀을 달성으로 연결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아 '씁쓸' 고백 "논란 無? 욕할 사람은 욕해" - 스타뉴스
- '복귀 무산' 김새론 "XX 힘든데 그만들 좀" 또? - 스타뉴스
- 원더걸스 선예, 남편 폭로 충격.."10년 동안 설거지도 안 해" - 스타뉴스
- 원더걸스 유빈, 꽉찬 글래머 라인..볼륨 자신감 - 스타뉴스
- 김슬기, "다른 남자랑 술 마신다" 이간질 불쾌 - 스타뉴스
- "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 스타뉴스
- 군백기에도 '짐토버ing'..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기념 전 세계 팬이벤트 - 스타뉴스
- 역시 '美의 남신'! 방탄소년단 진 라네즈 크림스킨 日 큐텐 전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 - 스타뉴
- 방탄소년단 지민, 군백기가 뭐죠? '이달의 베스트 픽' 4번째 1위 - 스타뉴스
- '나는 솔로' 23기 정숙, 미스코리아 절도범 논란..제작진 "확인 중"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