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투어, 발리 여행 후기 '플로팅 조식' 무료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허니문 전문 팜투어가 최대 30만원 상당의 발리 플로팅 조식을 무료로 제공하는 후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팜투어 고객은 리뷰 작성만 하면 30만원 상당의 플로팅 조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누사두아 비치에 위치한 초대형 리조트 물리아에선 팜투어 고객은 플로팅 식사를 점심시간에 즐길 수 있다.
팜투어 고객은 60만원 상당의 코랄 레스토랑 4코스 디너가 1회 제공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허니문 전문 팜투어가 최대 30만원 상당의 발리 플로팅 조식을 무료로 제공하는 후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발리의 대표적인 리조트 7곳인 우마나 발리, 아야나 리조트, 더 물리아, 사마야 스미냑, W 발리, 캠핀스키 발리, 바이스로이 발리 숙박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플로팅 조식은 발리 허니문 풀빌라에서 유행이 시작된 것으로 유명하다. 최근 동남아 휴양지 곳곳에서도 플로팅 조식을 제공하는 곳이 늘었지만, 발리가 원조격이다.
지난해 11월 오픈한 우마나 발리는 가장 새로운 리조트이면서 최고가 리조트다. 팜투어 고객은 리뷰 작성만 하면 30만원 상당의 플로팅 조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2박 투숙객은 55만원 상당의 리조트 내 스파 마사지 1시간 서비스나 조·중·석식 중 1회를 선택할 수 있다. 3박 이상은 마사지 1시간과 전일 식사를 모두 제공받을 수 있다.
석양이 가장 아름다운 짐바란 만에 위치한 아야나 리조트는 발리 신혼여행 커플에겐 가장 유명한 고급 리조트 중 하나다. 11개의 수영장과 레스토랑과 바를 합쳐 약 17개의 식음료 시설을 갖춘 대규모 멀티플렉스 리조트다. 팜투어 고객은 리조트 스파 1시간, 꾸부 비치 선셋 바스켓 디너와 아쿠아 토닉풀 1시간 사용권을 제공받는다.
W 발리는 유명 클럽인 '포테이토 헤드'에서 도보로 5분 거리이면서도 고요함을 자랑한다. 2박 투숙 고객은 1시간 스파와 플로팅 조식 그리고 호텔 바에서 맥주 4병 바스켓이 증정된다. 3박 투숙 고객은 1시간 반 스파 서비스와 플로팅 조식 그리고 선셋 피크닉 박스가 추가로 제공된다. 스파센터가 24시간 운영되는 곳으로 유명해 발리에 늦게 도착하는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높다.
누사두아 비치에 위치한 초대형 리조트 물리아에선 팜투어 고객은 플로팅 식사를 점심시간에 즐길 수 있다. 팜투어 전용 스파 숍에서 2시간 마사지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후기 작성 고객은 약 4만원 상당의 리조트 크레딧도 받을 수 있다.1시간 스냅 촬영도 포함돼 있다.
'발리의 청담동'으로 불리는 스미냑 중심가에 위치한 사마야 스미냑은 전 객실 풀빌라로 이뤄진 럭셔리 대형 리조트다. 발리 3대 레스토랑 중 하나인 '브리즈' 레스토랑이 특징이다. 팜투어 고객은 풀빌라 4박 무료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다.
캠핀스키 발리는 475개 전 객실이 스위트룸과 전용 라운지가 있는 빌라로 이뤄졌다. 발리 최초 아쿠아리움 파인 다이닝 '코랄' 레스토랑도 핫플레이스다. 팜투어 고객은 60만원 상당의 코랄 레스토랑 4코스 디너가 1회 제공된다. 무제한 칵테일과1시간 스파 서비스도 있다. 역시 리뷰 이벤트로 플로팅 조식 서비스가 제공된다.
우붓에 자리한 바이스로이는 리버 뷰와 정글 뷰를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인피니티 풀이 유명하다. 팜투어 고객은 객실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고 전일 식사와 무료 미니바가 제공된다. 이번 달까지 예약 시 2인 30만원 상당의 디너 업그레이드 혜택이 있다. 2박 투숙 고객은 후기 작성시 플로팅 조식을, 3박 고객은 플로팅 조식과 저녁식사 업그레이드 헤택이 있다. 선택 일정으로 우붓 정글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헬기투어도 가능하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팜투어 본사와 부산, 인천, 수원 지사에서 열리는 '직거래 허니문 박람회' 방문시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유동주 기자 lawmaker@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서세원 1주기에…서정희, ♥6살 연하 건축가 남친과 '불후' 출연 - 머니투데이
- "숙제 잘 안고 가겠다"…'사생활 논란' 유영재, 마지막 생방 심경고백 - 머니투데이
- '눈물의 여왕' 김지원, 논현동 '63억' 건물주였다…35억 대출 추정 - 머니투데이
- "아빠 제발" 딸 카톡 '읽씹'한 이범수…이윤진 "그 입 다물라" 또 저격 - 머니투데이
- '티아라 출신' 아름 "전남친 협박에 강제로 사채…감금 당했다" - 머니투데이
- 통아저씨 "70년전 가출한 친모…할아버지에 성폭행당했다고"
- 300만원 받으려고 3살·1살 자녀를 벽에…"징역 1년 무겁다" 감형까지[뉴스속오늘] - 머니투데이
- 한국 인재 빼갈 땐 언제고 '간첩' 몰아 붙잡았다…중국, 왜 칼날 세웠나 - 머니투데이
- "드라마 주인공과 비교" 할머니 살해한 20대…법정서 딱 한마디 했다 - 머니투데이
- "목 꺾고 비틀, 중독 의심"…지드래곤, 신곡서 '마약 루머' 풍자 - 머니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