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족여행 준비 중이라면 프로모션 챙겨 보세요

김다미 기자 2024. 4. 18. 11: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여행업계가 할인 프로모션에 나섰다.

여기어때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여행 캠페인'을 실시한다.

5월26일까지 개인 SNS에 가족여행 사진을 올리면, 심사를 통해 1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여기어때 숙박권을 선물한다.

또 5월7일~17일까지 여기어때 앱에서 가족여행 10계명을 다짐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50만원 상당의 항공과 숙소 상품을 제공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기어때, 가족여행 사진 공유하면 여행경비 지원
레고랜드, 컬리와 함께 가정의 달 프로모션 마련
티몬, 4월21일까지 제주여행 등 특가 이벤트 진행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여행업계가 할인 프로모션에 나섰다. 따뜻한 봄날 가족과 함께 국내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지금이 타이밍이다.

여기어때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여행 캠페인'을 실시한다 / 여기어때

여기어때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여행 캠페인'을 실시한다. 여기어때는 SNS에서 화제를 모았던 '부모님 여행 10계명'의 새로운 버전을 공개한다. 부모님 여행 10계명은 해외여행시 '아직 멀었냐', '음식이 달다', '짜다' 등 부모님의 단골 멘트를 금지하는 영상으로, 많은 경험자의 공감 속에 인기를 끌었다. 여기어때는 반전 버전으로 자식들의 금지어를 10계명 영상으로 제작했다. '30분 이상 맛집 줄서기 금지', '조금만 더 가면 돼 금지', '엄마는 몰라도 돼 금지' 등 중장년층의 서러움을 유쾌하게 풀어냈다.

동시에 최대 100만원 여행비를 지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26일까지 개인 SNS에 가족여행 사진을 올리면, 심사를 통해 1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여기어때 숙박권을 선물한다. 총 100명에게는 여기어때 5만원 쿠폰을 지급한다. 또 5월7일~17일까지 여기어때 앱에서 가족여행 10계명을 다짐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50만원 상당의 항공과 숙소 상품을 제공한다.

레고랜드 코리아는  컬리와 함께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레고랜드 코리아)가 가정의 달을 앞두고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와 함께 특별 프로모션을 4월25일까지 진행한다.

레고랜드 코리아는 컬리와 가족단위 고객에게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4월17일에는 컬리 앱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 '키즈 고 프리(Kids Go Free) 패키지'를 판매했다. 특별 기획전도 운영한다. 4월25일까지 컬리에서 레고랜드 주중, 주말 날짜 지정형 1일 이용권을 4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레고랜드는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6월9일까지 봄 축제인 브릭풀 스프링 페스타를 운영하고 있다.

티몬은 가족여행 수요를 겨냥한 역대급 특가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 티몬

티몬은 가족여행 수요를 겨냥한 역대급 특가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4월21일까지 진행하는 제주여행 슈퍼위크 동안 항공권부터 렌터카, 숙박, 레저‧입장권 등 4,000여개 특가 제주여행 상품을 최대 23%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가족여행에 제격인 금호제주리조트 등 인기 숙소들을 만나볼 수 있다. 매일오전·오후10시 10분간 열리는 '10분어택'에서도 특가 릴레이가 펼쳐진다.

'소노호텔앤리조트 올인데이'는 리조트 전국지점 객실 룸온리 또는 풀패키지부터 오션월드, 오션어드벤처 등과 춘천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 등 당일 가족 나들이 코스로도 제격인 명소 입장권을 단독 특가에 선보인다. 객실은 6월까지, 티켓 상품은 5월까지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다.

김다미 기자

Copyright © 트래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