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하티스트, 5주년 신상품 출시

김진희 기자 2024. 4. 18. 08: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물산(028260) 패션부문의 유니버설 패션 브랜드 하티스트는 론칭 5주년을 기념해 2024년 봄여름 신상품을 출시하고 장애인식 개선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최명구 하티스트 그룹장은 "하티스트가 론칭 5주년 기념 한정 로고 티셔츠를 포함해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를 위한 봄여름 신상품을 선보인다"며 "어댑핏과의 특별한 캠페인을 통해 배리어프리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하티스트가 추구하는 유니버설 디자인을 널리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캐주얼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기능성 담은 봄여름 신상품 선봬
하티스트는 론칭 5주년을 기념해 2024년 봄여름 신상품을 출시하고 장애인식 개선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하티스트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삼성물산(028260) 패션부문의 유니버설 패션 브랜드 하티스트는 론칭 5주년을 기념해 2024년 봄여름 신상품을 출시하고 장애인식 개선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하티스트는 모두가 누릴 수 있는 패션을 지향하며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유니버설 디자인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2019년 4월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론칭한 이래 겉으로는 구분되지 않지만 숨겨진 디테일을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 누구나 멋있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룩을 제안한다.

하티스트는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2024년 봄여름 신상품을 출시했다. 브랜드를 연상시키는 하트 모양과 숫자 '5'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5주년 기념 로고가 반영된 한정 티셔츠를 선보였다. 베이지/옐로우/라이트그레이 등 산뜻한 컬러와 청량한 촉감의 아노락 점퍼도 내놨다.

앉은 자세에 최적화된 핏을 구현한 대표 상품 시티드(Seated) 핏 팬츠를 스탠다드/스트레이트/테이퍼드/코쿤핏 등 다양한 핏으로 구성했다.

모든 상품에는 휠체어 사용자의 신체 특성을 반영해 활동성을 높여주는 액션 밴드, 쉽게 입고 벗을 수 있도록 돕는 긴 지퍼와 지퍼 고리, 단추보다 열기 편한 마그네틱 버튼 등 기능적 디테일이 적용됐다.

하티스트는 제44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장애 및 기저질환자, 시니어 등 운동소외계층을 위한 O2O 맞춤형 헬스케어를 제공하는 대표 서비스 '어댑핏'과 함께 배리어프리(Barrier Free) 캠페인을 진행한다.

27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캠페인 게시물에 좋아요/댓글을 남긴 모든 고객에게 하티스트와 어댑핏 20% 할인쿠폰을 각각 제공한다.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하티스트 아노락 점퍼/5주년 로고 티셔츠/어댑핏에서 소그룹 PT와 온라인 GX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1개월 무료 이용권을, 5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할 계획이다.

하티스트의 2024년 봄여름 신상품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판매된다. 28일까지 구매 리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5000 퍼플코인을 지급하며 5명을 추첨해 하티스트 5주년 생일 케이크를 증정한다.

최명구 하티스트 그룹장은 "하티스트가 론칭 5주년 기념 한정 로고 티셔츠를 포함해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를 위한 봄여름 신상품을 선보인다"며 "어댑핏과의 특별한 캠페인을 통해 배리어프리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하티스트가 추구하는 유니버설 디자인을 널리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하티스트는 19일부터 30일까지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와 함께 브랜드 6기 앰배서더를 모집한다.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활동 기간은 5월부터 2025년 10월까지다.

패션에 관심이 있는 만 20세~50세 미만의 지체장애인을 대상으로 모집하며 앰배서더로 선정된 이들은 내년 출시될 의류 개발 과정은 물론 대외 활동에도 참여하게 된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