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텐썸머캠프 학부모 설명회, 5월 11일부터 개최

기자 2024. 4. 17. 16: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텐영어캠프가 2024 텐텐썸머캠프 학부모 설명회를 5월 11일 서울, 5월 18일 부산, 5월 24~26일 서울·경기권에서 각각 연다고 밝혔다.


올해 썸머캠프는 오는 7월 21일부터 초등학교 3학년~중학교 2학년을 대상으로 호텔식 리조트인 강원도 고성군 소재 연수원에서 총 5주 동안 열린다.

참가 학생들은 영어를 중점적으로 학습하며 ‘영수야 이리와!’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하루에 3시간씩 수학도 공부하게 된다.

썸머캠프의 핵심 프로그램은 필리핀 마닐라 알라방지역에서 15년 가까운 연륜의 에녹스픽업에서 운영되던 것으로 텐텐영어캠프가 2022년 한국 학생들에게 맞게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선보였다.

전 세계 주재원 자녀들이나 유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에녹스픽업 화상영어를 마닐라 본사와 직영으로 하루에 2시간씩 1대1 온라인 무료수업을 제공한다.

이처럼 텐텐영어캠프는 자기주도형 캠프와 달리 선생님들이 24시간 끊임없이 투여되어 항상 아이들과 함께하는 탓에 ‘자습이 없는 캠프’로 주목 받고 있다.

저녁 식사 후 진행되는 이브닝 클래스에서는 테이블마다 6명의 학생과 1명의 선생님이 소그룹을 이룬 가운데 라이팅을 비롯해 텐텐캠프의 시그니처 클래스라 불리는 아카데믹 영어캠프를 연다.

토론, 스피치 등을 통해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지식을 영어로 습득하게 해준다는 점에서 시선을 얻고 있다.

특히 텐텐영어캠프는 최고 학습성과를 내도록 안락한 침구와 함께 3일에 한 번 고온건조 이불빨래, 매일 옷ㆍ수건 고온건조 빨래 등 쾌적한 숙식 공간을 갖추고 있는 호텔식 리조트에서 진행된다. 이러한 특장점으로 텐텐영어캠프는 학생들과 학부모들로부터 주목받고 재등록이 이어지고 있다.

손재철기자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