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프라이데이 먼저 만난다…신세계사이먼, 20일부터 ‘슈퍼 새터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사이먼이 20일~21일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아울렛에서 '슈퍼 새터데이(SUPER SATURDAY)'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여주 프리미엄아울렛에서는 버버리·아크네 스튜디오·로로피아나 등 해외 명품과 단독 입점 브랜드에서 아울렛 가격에서 추가 할인을 선보인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아페쎄·마쥬·띠어리 등 컨템포러리 브랜드에서 추가 할인을 진행한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커버낫·드로우핏·와릿이즌 등 브랜드에서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벼리 기자] 신세계사이먼이 20일~21일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아울렛에서 ‘슈퍼 새터데이(SUPER SATURDAY)’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가장 먼저 만나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콘셉트로 창립 이래 처음으로 행사를 4월로 앞당겼다.
나이키는 모든 점에서 여성과 아동 제품에 대해 모든 품목에서 추가 25% 할인을 제공한다. 뉴발란스·라코스테·타미힐피거 등은 전 품목 추가 20% 할인을 적용한다. 언더아머는 전 품목을 추가로 30% 할인한다.
여주 프리미엄아울렛에서는 버버리·아크네 스튜디오·로로피아나 등 해외 명품과 단독 입점 브랜드에서 아울렛 가격에서 추가 할인을 선보인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아페쎄·마쥬·띠어리 등 컨템포러리 브랜드에서 추가 할인을 진행한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커버낫·드로우핏·와릿이즌 등 브랜드에서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또한 브루넬로 쿠치넬리·에르노·에르메네질도 제냐 등 명품 브랜드와 골프존마켓·타이틀리스트 등 골프 브랜드에서 할인 판매한다.
행사도 준비했다. 삼성·신한카드로 20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 5%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오후 6시 이후 카카오페이로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2만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행사도 있다. 또 도이치모터스와 슈퍼 새터데이 동안 구매·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미니 컨트리맨 차량 1대를 증정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이틀간 아울렛 입점 브랜드에서 준비한 풍성한 쇼핑혜택으로 ‘득템’의 즐거움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kimstar@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칠린 초원, 야구 경기 관람 중 파울볼 맞고 혼절…“정밀 검진 중”
- 알몸으로 자는데 호텔방 벌컥…부부 호캉스, 무단침입男에 악몽됐다
- [영상] 건국대 마스코트 ‘건구스’ 무차별 폭행…60대男 입건
- 회사 혼자 야근하던 직장인, 20억 ‘초대박’ 터졌다…문득 긁었더니 당첨, 무슨 일
- 배우 홍수현이라 더 빛나네…형지, ‘샤트렌’ 프리미에르 공개
- 허각, 故 박보람 빈소 가장 먼저 찾아…잇단 조문행렬
- “다리 절단돼…신발 한 짝만 못 사나” 나이키에 요청한 장애인 선수, 결과는?
- 성인페스티벌, 또 장소 옮겼다…이번엔 “티켓 구매자한테만 장소 공개”
- 손님 바지에 국물 쏟은 종업원, 보상 요구에 "떼쓴다" 질책
- 휴대폰 거꾸로 잡고 여학생 ‘졸졸’…끈질긴 탐문 끝 몰카범 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