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민·이희준의 고자극 오싹 코미디 '핸섬가이즈' 여름 개봉

박상후 기자 2024. 4. 16. 13: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성민, 이희준, 공승연, 박지환, 이규형
고자극 오싹 코미디가 오는 여름 찾아온다.

영화 '핸섬가이즈(남동협 감독)'는 한 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재필(이성민)과 상구(이희준)가 전원생활을 꿈꾸며 새집으로 이사 온 날 지하실에 봉인됐던 비밀이 깨어나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다. 이성민, 이희준을 비롯해 공승연, 박지환, 이규형까지 총출동해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남다른 코믹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매 작품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대중들의 신뢰를 얻고 있는 배우 이성민이 터프가이 재필로 분한다. 여기에 장르를 불문하고 독보적인 존재감을 입증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등극한 이희준이 그와 언제나 동행하는 환장의 콤비이자 섹시가이 상구 역을 연기한다. 두 사람은 재필과 상구를 통해 지금까지 본 적 없는 파격적인 비주얼을 선보일 것으로 전해져 호기심을 높인다.

공승연은 대학생 미나를 연기,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박지환은 최소장으로 분한다. 남순경 역은 매 작품마다 인생 캐릭터를 경신하고 있는 이규형이 맡았다. 이름만 들어도 영화의 탄탄한 완성도를 기대하게 하는 배우들의 만남이 더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색다른 매력으로 극장가에 코미디 열풍을 몰고 올 '핸섬가이즈'는 2024년 여름 개봉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