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객실 싹 바꿨다…도심 속 숨겨진 ‘낙원’ 소리 듣는 이곳

홍지연 매경닷컴 기자(hong.jiyeon@mkinternet.com) 2024. 4. 16. 11: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스탠다드 객실을 새단장했다.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5성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객실 리노베이션을 완료하고 지난 11일 새롭게 문을 열었다.

메이필드호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스탠다드 객실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는 이벤트가 이달 17일까지 열린다.

메이필드호텔은 스탠다드 객실 리노베이션 오픈에 맞춰 일본인 관광객을 위한 특별한 상품을 내놓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벚꽃이 만개한 메이필드호텔 서울 / 사진=메이필드호텔 서울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스탠다드 객실을 새단장했다.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5성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객실 리노베이션을 완료하고 지난 11일 새롭게 문을 열었다.

이번 리노베이션은 스탠다드 객실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우드톤에 녹색으로 포인트를 줘 오래 머물러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객실을 꾸몄다.

리노베이션을 완료하고 새롭게 공개한 메이필드호텔 서울 스탠다드 객실 / 사진=메이필드호텔 서울
29.8㎡(약 9평) 규모의 스탠다드 객실은 친구나 연인과 같은 2인 단위 고객부터 혼자만의 여행을 즐기는 혼캉스족까지 모두에게 안성맞춤이다. 호텔 동쪽에 위치한 특징을 통해 아침이 되면 방안에 햇살이 들어와 싱그러운 아침을 맞을 수 있다. 3층 트윈 객실에는 1인용 욕조를 준비했다.

메이필드호텔은 리노베이션 과정에서 환경친화적 제품을 적극 활용해 환경오염을 줄이고자 노력했다. 이를 위해 환경표지 인증을 받은 마감재, 페인트, 흡음 단열재 등을 사용했다.

메이필드호텔은 리노베이션 객실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행사를 마련했다.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는 고객을 위한 ‘홈페이지 한정 특가’는 일반 요금 대비 일자별 최대 10%까지 할인한 가격으로 객실을 예약할 수 있다.

스탠다드 객실을 이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후기 이벤트도 준비했다. 스탠다드 객실을 이용한 후기를 네이버 영수증 리뷰나 인스타그램 피드에 남기면 커피 이용권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다.

메이필드호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스탠다드 객실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는 이벤트가 이달 17일까지 열린다. 스탠다드 객실 기대평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고, 기대평을 작성한 후 친구를 태그 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선정을 통해 2팀에게 스탠다드 객실 숙박권이 상품으로 제공한다.

메이필드호텔은 스탠다드 객실 리노베이션 오픈에 맞춰 일본인 관광객을 위한 특별한 상품을 내놓았다. 해당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과 2인 조식 그리고 한복 대여로 구성했다.

메이필드호텔의 전통 한옥 양식의 한식당 낙원과 봉래헌, 전통혼례를 위한 초레청을 배경으로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기간은 4월 19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여기에 연박 투숙하는 일본인 투숙객에게 스탠다드 객실 1박 숙박권을 증정하는 2+1패키지도 있다. 다음 방문 시 사용 가능한 숙박권을 제공해 지속적인 유입을 목표로 한다. 기간은 6월 30일까지다.

김포공항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한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부지가 약 10만㎡에 달한다. / 사진=메이필드호텔 서울
메이필드호텔은 5월을 맞아 어린이날 행사와 디오니소스 와인페어를 준비 중이다. 어린이날 행사는 5월 5일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 공연과 함께 특선 뷔페가 메이필드 볼룸에서 진행한다. 메이필드호텔의 시그니처 행사인 디오니소스 와인페어는 5월 25일, 26일 양일간 벨타워가든에서 다채로운 와인과 페어링 푸드 그리고 신나는 라이브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