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원피스' 사운드트랙 콘서트 열린다…서휘태 지휘

김원겸 기자 2024. 4. 15. 12: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니메이션 '원피스'의 감동이 콘서트를 통해 재현된다.

오는 26일 부산문화회관 대극장에서 펼쳐지는 '원피스 인 콘서트:위 아!'는 애니메이션 원피스에 삽입된 음악을 KNN 방송교향악단의 연주와 서희태 지휘자의 진행으로 느껴볼 수 있는 국내 최초 원피스 사운드트랙 콘서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애니메이션 '원피스'에 삽입된 음악들이 콘서트를 통해 재현된다. 제공|코다코퍼레이션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애니메이션 '원피스'의 감동이 콘서트를 통해 재현된다.

오는 26일 부산문화회관 대극장에서 펼쳐지는 '원피스 인 콘서트:위 아!'는 애니메이션 원피스에 삽입된 음악을 KNN 방송교향악단의 연주와 서희태 지휘자의 진행으로 느껴볼 수 있는 국내 최초 원피스 사운드트랙 콘서트다. 짜임새 있게 편곡된 곡들을 통해 다채로운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관객들 추억을 되살리는 메인 테마를 시작으로 진한 여운을 느끼게 할 감동 테마, 다양한 빌런들과의 전투를 담은 빌런&전투 테마, 공연을 마무리하는 평화&행복 테마까지 총 4개의 파트로 구성, 우리에게 익숙한 '원피스'의 사운드트랙 36곡이 연주된다. 일본 오리지널 오프닝 곡 '위 아!'와 한국 오프닝 곡 '우리의 꿈'도 만나볼 수 있다.

코다코퍼레이션 주최로 열리는 이번 공연은 서희태 지휘자가 지휘봉을 잡는다.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 속 주인공 강마에 캐릭터의 실제 모델로 알려진 서희태 지휘자는 이번 공연을 통해 자신의 역량을 다시 한번 뽐낸다. 또한 부산 최고의 공연팀인 KNN 방송교향악단이 연주를 맡아 공연의 완성도를 책임진다.

공연 주최사인 코다코퍼레이션 서현호 대표는 "이번 공연은 국내 최초 '원피스' 사운드트랙 콘서트인 만큼 원작 팬들에게 새로운 감동을 선사하고자 한다. 공연을 보는 관객들이 '원피스'의 추억을 다시 되살리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기며 각 세대에게 기억될 수 있는 공연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 '원피스 인 콘서트:위 아!' 쥐히를 맡은 서휘태 지휘자. 제공|코다코퍼레이션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