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 시즌 5, 강태오의 재발견! 잘생김 뒤에 숨겨진 허당 코믹 본능 폭발!

2024. 4. 15. 10: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5의 7회 호스트 강태오가 전역 후 첫 공식 무대에서 쌓아뒀던 끼와 매력을 폭발시켰다.

강태오는 오프닝 무대에서부터 안영미와 탈골 수준의 코믹 댄스 배틀을 펼치며 객석과 크루들의 감탄을 유발했다.

이후 코너에서도 강태오는 오랜 기다림의 섭섭함을 잊게 해줄 특급 활약을 이어갔다.

강태오는 "어린 시절 이후 오랜만에 무대에 섰다. 좋은 에너지를 드리겠다고 했는데, 제가 오히려 에너지를 받고 간다."라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배우 강태오 (제공: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5의 7회 호스트 강태오가 전역 후 첫 공식 무대에서 쌓아뒀던 끼와 매력을 폭발시켰다.

강태오의 재발견이었을 정도로 잘생긴 외모 뒤의 허당미와 코미디 본능이 줄줄이 터져 나왔다. 강태오는 오프닝 무대에서부터 안영미와 탈골 수준의 코믹 댄스 배틀을 펼치며 객석과 크루들의 감탄을 유발했다. 

이후 코너에서도 강태오는 오랜 기다림의 섭섭함을 잊게 해줄 특급 활약을 이어갔다. ‘내 장모님의 아이를 낳아줘 ’ 코너를 통해 여장을 불사하며 충격적인 웃음을 전했고 ‘미남당’ 코너에서는 신 내림 받은 꽃도령이 되어 극강의 플러팅을 선보였다. ‘득근득근 헬스장’ 코너에서는 조각상을 연상시키는 환상적인 몸매까지 드러내며 본인이 가진 모든 것을 아낌없이 쏟아내었다.  

강태오는 “어린 시절 이후 오랜만에 무대에 섰다. 좋은 에너지를 드리겠다고 했는데, 제가 오히려 에너지를 받고 간다.”라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공연이 끝난 후 관객들과의 헤어짐이 아쉬운 듯 크루들과 관객들에게 일일이 감사를 전하며 여운을 나눴다.

‘SNL 코리아’ 시즌 5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다.

임재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