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텔라 강형호♥정민경, 13일 결혼..軍 고우림♥김연아 '직접 축하'[종합]

한해선 기자 2024. 4. 14. 22: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 강형호와 부산MBC 정민경 기상캐스터의 결혼식이 어제 진행됐다.

이밖에 강형호는 턱시도를 입고 새하얀 웨딩드레스 차림의 정민경과 행복한 웃음을 지으며 결혼식장에 있는 모습을 보였다.

강형호는 지난달 12일 포레스텔라 공식 팬카페에 손편지를 올리고 결혼을 발표했다.

포레스텔라는 강형호에 앞서 지난 2022년 멤버 고우림이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와 결혼했으며, 2023년 배두훈이 배우 강연정과 결혼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한해선 기자]
/사진=아트앤아티스트, 비트인터렉티브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 강형호와 부산MBC 정민경 기상캐스터의 결혼식이 어제 진행됐다.

강형호와 정민경은 지난 13일 부산 모처에서 비공개로 웨딩마치를 울렸다.

이날 결혼식에는 군 복무 중인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과 아내인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가 하객으로 참석했다고 알려졌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강형호가 포레스텔라 멤버들과 다 같이 모여 축가를 부르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이밖에 강형호는 턱시도를 입고 새하얀 웨딩드레스 차림의 정민경과 행복한 웃음을 지으며 결혼식장에 있는 모습을 보였다.

/사진=아트앤아티스트, 비트인터렉티브
/사진=아트앤아티스트, 비트인터렉티브

강형호는 지난달 12일 포레스텔라 공식 팬카페에 손편지를 올리고 결혼을 발표했다. 그는 "누군가에게는 기쁨이, 또다른 누군가에게는 서운함이 될 수도 있는 소식 한 가지 전해드리고자 오랜만에 펜을 잡았다. 이미 많은 분들이 예상하시고 그리 놀라시지 않을 수도 있을 것 같다"라며 글을 적었다.

강형호는 "다가오는 4월에 포레 3번 타자로 장가를 가게 됐다"라며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진다며, 서울로 취업 준비 중이던 여자친구의 상경을 막았다가 포레 데뷔 후 오히려 제가 서울 생활을 하게 되면서 긴 세월 장거리 연애를 하게 됐다. 그리고 끝내, 묵묵히 기다려준 여자친구 덕분에 행복한 한 가정을 꾸릴 수 있게 됐다"고 했다.

또한 "늘 항상 보내주셨던 애정어린 시선으로 아들, 조카, 삼촌, 사촌오빠가 결혼한다 생각하고 저희의 첫 걸음을 축복해 주신다면 더욱더 열심히 잘 살아갈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사진=아트앤아티스트, 비트인터렉티브

부산대학교 동문인 두 사람은 포레스텔라가 국민적인 인기를 얻게 된 JTBC '팬텀싱어 시즌2'(2017년)가 방영되기 이전인 2015년부터 만남을 가져왔다.

한편 포레스텔라가 참여한 'BJJMUSIC Original' 프로젝트의 첫 번째 음원 'Stuck In a Maze'(스턱 인 어 메이즈)는 1월 17일에 발매됐다. 강형호는 지난 8일 신곡 '이 노래'를 깜짝 발표했다.

포레스텔라는 강형호에 앞서 지난 2022년 멤버 고우림이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와 결혼했으며, 2023년 배두훈이 배우 강연정과 결혼했다. 강형호는 네 멤버 중 3번째로 장가를 가게 됐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