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여자)아이들vs투어스vs아일릿, 1위 트로피 두고 격돌

김종은 기자 2024. 4. 14. 15: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인기가요' 4월 둘째 주 1위 후보가 공개됐다.

14일 오후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SBS 인기가요'(이하 '인기가요')에서는 (여자)아이들, 투어스(TWS), 아일릿(ILLIT)이 트로피를 두고 맞붙었다.

이어 4월 둘째 주 1위 후보가 공개됐다.

이에 따르면 (여자)아이들의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 투어스의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 아일릿의 '마그네틱(Magnetic)'이 1위 후보에 올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기가요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SBS 인기가요' 4월 둘째 주 1위 후보가 공개됐다.

14일 오후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SBS 인기가요'(이하 '인기가요')에서는 (여자)아이들, 투어스(TWS), 아일릿(ILLIT)이 트로피를 두고 맞붙었다.

이날 지후는 "나들이하기 딱 좋은 봄날, 주말에 어디 갈지 고민이 된다면 어서 모여주시길 바란다"라는 인사말을 건넸고, 연준은 "오늘 하루만 열리는 특별한 인가 뮤지엄이 곧 개장한다. 고귀한 작품들이 가득하니 어서 놀러 오셔라"라고 화답했다.

이어 4월 둘째 주 1위 후보가 공개됐다. 이에 따르면 (여자)아이들의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 투어스의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 아일릿의 '마그네틱(Magnetic)'이 1위 후보에 올랐다.

한편 '인기가요'에는 김초월, 나우어데이즈(NOWADAYS), 드리핀(DRIPPIN),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 비비업(VVUP), BAE173, 세븐어스(SEVENUS), 싸이커스(xikers), 아일릿(ILLIT), 앰퍼샌드원(AMPERS&ONE), 온앤오프(ONF), 우아!(WOOAH), 유니스(UNIS), 이펙스(EPEX), 캐치더영(Catch The Young), 크래비티(CRAVITY),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출연해 무대를 꾸민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인기가요']

인기가요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