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숙박대전 참여업체 모집…'체류형 관광객 유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자치도 완주군은 '완주숙박대전' 참여 업체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완주숙박대전'은 지역 숙박업체와 체류형 관광객 유입을 위해 추진된다.
완주군 내 적법한 절차로 등록·허가를 받아 운영 중인 호텔과 리조트, 모텔, 펜션, 풀빌라, 캠핑장 등 숙박시설이면 신청 가능하다.
완주군 관계자는 "숙박대전 행사를 계기로 온라인 예약 체계가 취약한 숙박시설을 활성화해 체류형 관광객을 유치하는데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완주=뉴스1) 강교현 기자 = 전북자치도 완주군은 '완주숙박대전' 참여 업체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모집 기간은 22일까지다.
'완주숙박대전'은 지역 숙박업체와 체류형 관광객 유입을 위해 추진된다. 6월 문체부가 주관하는 '여행가는 달' 기간 동안 온라인 여행플랫폼(Online Travel Agency)과 연계해 진행될 예정이다.
완주군 내 적법한 절차로 등록·허가를 받아 운영 중인 호텔과 리조트, 모텔, 펜션, 풀빌라, 캠핑장 등 숙박시설이면 신청 가능하다. 참가 업체에는 숙박 요금 할인 쿠폰 발행을 하고, 플랫폼 채널사 메인배너, 앱 알림, 카테고리 배너, 카카오 메시지 등을 통한 홍보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완주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완주군 관계자는 "숙박대전 행사를 계기로 온라인 예약 체계가 취약한 숙박시설을 활성화해 체류형 관광객을 유치하는데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kyohyun2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2살 아이 데리고, 고3 제자와 불륜 여교사…"속옷엔 체액까지" 충격
- "모텔 잡으란 최민환, 업소 익숙…성매매 강력 의심" 성범죄 변호사도 충격
- 브로치만 1억5000만원…지드래곤, 억 소리나는 '유퀴즈 패션'
- 23기 정숙, 조건만남 빙자한 절도범? '나솔' 측 "확인 중"
- "똥오줌 치우는 김동성…폼은 쇼트트랙이라고" 아내 인민정 근황 공개
- 지하철서 맞은편에 불빛 쏜 노인…"젊은 여성 상대로만 하는 듯"[영상]
- "트리플스타에 37억 전셋집도 해줬는데…지인들과 잠자리 요구" 이혼 전말
- '나솔' 23기 서울대 영식 "항상 26살 여친만 만나…꿈 있는 나이가 좋아"
- 길가는 여성 '바짝' 쫓은 남성…"저 사람 이상하죠?" 따라가 지켜준 시민[영상]
- "카페한다는 말에 '물장사'라 비하한 남친 부모…바로 헤어졌다" 분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