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민현 혼자 ‘태양의 후예’ 찍는 중? 수료식 사진 화제[커뮤는 지금]

윤소윤 기자 2024. 4. 12. 14: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X(구 트위터) Priority(@Priority89)



그룹 뉴이스트 출신 가수 겸 배우 황민현이 수료식에서 놀라운 비주얼을 자랑해 온라인 상에서 화제다.

11일 황민현은 육군훈련소 수료식에서 모습을 드러냈다. 이에 12일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서는 ‘알티 (재게시)타고 있는 황민현 수료식 고화질’이라는 글의 제목이 올라와 인기를 끌었다.

글 작성자는 X(구 트위터)의 글을 인용해 황민현의 사진을 올리고 “혼자 ‘태양의 후예’를 찍고 있다”고 적었다. 사진 속 황민현은 칼각의 부동 자세와 강인한 표정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누리꾼들도 “드라마 스틸컷 같다” “황민현은 늘 잘생겼다” “내 이상형” “예전에 가까이서 본 적 있는데 실물이 진짜 美쳤더라”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X(구 트위터) Priority(@Priority89)



황민현은 지난 3월 29일에도 육군 훈련소의 공식 홈페이지 ‘훈련병 스케치’ 사진란을 통해 모습을 드러낸 바 있다.

앞서 황민현은 입대를 앞두고 팬들에게 “잘 다녀오겠다. 많이 보고싶을거다”라며 인사했다. 당시 그는 별도 행사 없이 조용히 입소했다.

지난 3월 21일 육군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황민현은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할 예정이다.

X(구 트위터) Priority(@Priority89)



한편 황민현은 지난 2012년 그룹 뉴이스트로 데뷔했다. 이후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멤버로 활동했다. 황민현은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배우로도 활약 중이다.

윤소윤 온라인기자 yoonsoyo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