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5월 단독 콘서트 개최… 24일 팬클럽 선예매

박로사 스타투데이 기자(terarosa@mk.co.kr) 2024. 4. 12. 12: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크러쉬(Crush)가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피네이션에 따르면 크러쉬는 오는 5월 18, 19일 양일간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2024 크러쉬 콘서트 '메이 아이 비 유어 메이?''(2024 CRUSH CONCERT 'May I be your May?')를 개최한다.

크러쉬의 단독 콘서트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4일 오후 8시부터 팬클럽 선예매, 25일 오후 8시부터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러쉬 콘서트 포스터. 사진 I 피네이션
가수 크러쉬(Crush)가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피네이션에 따르면 크러쉬는 오는 5월 18, 19일 양일간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2024 크러쉬 콘서트 ‘메이 아이 비 유어 메이?’’(2024 CRUSH CONCERT ‘May I be your May?’)를 개최한다.

피네이션은 11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텍스트 포스터를 게재하고 공연 개최를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몽환적인 색감의 꽃 한 송이가 전면에 배치되어 있어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감각적으로 배치된 공연 타이틀과 예매 정보는 크러쉬의 활동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2012년 싱글 ‘레드 드레스(Red Dress)’로 데뷔한 크러쉬는 이후 ‘오아시스(Oasis)’, ‘잊어버리지마’ 등 히트곡을 연이어 탄생시키며 꾸준히 사랑받아온 아티스트다. 특유의 음색과 감성으로 국내외 리스너를 사로잡은 크러쉬는 드라마 ‘도깨비’, ‘사랑의 불시착’, ‘이태원 클라쓰’, ‘눈물의 여왕’ 등 다수의 작품 OST를 가창하며 ‘OST 강자’로 자리 잡기도 했다.

2019년 피네이션과 전속 계약을 체결한 이후에는 방송과 공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두각을 드러냈다. JTBC ‘비긴어게인 코리아’에 출연해 아티스트로서의 매력을 대방출하는가 하면, 꾸준히 콘서트를 개최하며 팬들과 직접 만나는 시간까지 가졌다. 특히 ‘라이브 장인’ 크러쉬가 자랑하는 전국 투어 콘서트는 계속해서 규모를 키워가며 매년 기대를 더하고 있다.

크러쉬의 단독 콘서트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4일 오후 8시부터 팬클럽 선예매, 25일 오후 8시부터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