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 보안 취약점, 테스트로 미리 확인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모리버그 등 보안 취약점을 사전에 파악하기 위한 C와 C++앱용 테스트도구가 공개됐다.
최근 인포월드 등 외신에 따르면 파라소프트가 전용 테스트 도구인 'C/C++테스트 CT'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C/C++테스트 CT는 대규모 개발 팀이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앱 개발을 지원하기 위한 도구다.
다양한 개발 환경과 보안 특성에 따라 취약점이나 보안 유출 상황 등을 확인할 수 있는 개발 테스팅 플랫폼(DTP)도 함께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남혁우 기자)메모리버그 등 보안 취약점을 사전에 파악하기 위한 C와 C++앱용 테스트도구가 공개됐다.
최근 인포월드 등 외신에 따르면 파라소프트가 전용 테스트 도구인 ‘C/C++테스트 CT’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C/C++테스트 CT는 대규모 개발 팀이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앱 개발을 지원하기 위한 도구다. 특히 임베디드 제품처럼 다른 언어로 대체하거나 전환이 어려운 개발환경에서도 높은 수준의 보안 체계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다양한 개발 환경과 보안 특성에 따라 취약점이나 보안 유출 상황 등을 확인할 수 있는 개발 테스팅 플랫폼(DTP)도 함께 제공한다.
개발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비주얼스튜디오코드 등 개발자들이 많이 사용하는 개발 도구와의 연동도 지원한다.
남혁우 기자(firstblood@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파르타코딩클럽 "2030 코딩 교육 브랜드 인지도 1위”
- 구글, 러스트가 C++보다 생산성 2배 높아
- 코딩 가르치던 팀스파르타가 코딩 하는 이유
- C++ 창시자, 美 행정부 사이버 보안 권고안 반대
- 삼성전자, 다시 뛴다...HBM3E 개선하고 TSMC와 협력
- 걷기 돕고 집에선 말벗까지…'1인 1로봇' 시대 왔다
- 현대차 '올곧은 신념'이 만든 수소차, 이젠 퍼스트무버 됐다
- ‘위고비’ 출시 2주만에 가격경쟁·오남용 속출…관리 방안은 부재
- [유미's 픽] "AI 흐름 쫓는 것도 벅찬데"…'유통 맞수' 롯데-신세계, SI 수장 공석에 '한숨'
- "굿바이, PC통신"...천리안, 39년 만에 서비스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