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슬기, 대기업 퇴사 고민→♥유현철과 파주 한집살이?(조선의사랑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슬기가 퇴사에 대해 고민했다.
11일 '조선의 사랑꾼'에는 '[선공개] 재혼커플 슬기의 대기업 퇴사 고민을 하는 이유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회사 동료들과 술 한 잔을 하던 슬기는 "그러면은 너 지금 퇴사를 생각하는 단계야?"라는 질문에 "고민을 엄청 많이 하고 있다. 처음에는 나도 오빠랑 퇴사를 무조건적으로 생각했다. 왜냐하면 집이 너무 머니까. 파주랑 청주니까. 처음에는 솔직히 알잖아. 직장인이라면 항상 퇴사하고 싶은 마음이 있으니까"라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 기자] 슬기가 퇴사에 대해 고민했다.
11일 ‘조선의 사랑꾼’에는 ‘[선공개] 재혼커플 슬기의 대기업 퇴사 고민을 하는 이유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김슬기는 17년간 다닌 회사에 대해 고민했다.
회사 동료들과 술 한 잔을 하던 슬기는 “그러면은 너 지금 퇴사를 생각하는 단계야?”라는 질문에 “고민을 엄청 많이 하고 있다. 처음에는 나도 오빠랑 퇴사를 무조건적으로 생각했다. 왜냐하면 집이 너무 머니까. 파주랑 청주니까. 처음에는 솔직히 알잖아. 직장인이라면 항상 퇴사하고 싶은 마음이 있으니까”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회사 생활이) 사실 크게 힘든 점은 없었다. 근데 한 번씩 현타가 올 때가 있다. ‘하고 싶은 일이 있지는 않을까’라는 생각이 늘 있었다”고 말했다.
또 “그리고 그땐 또 그런 게 있었다. 제일 컸던 거 있잖아. 이제 이혼하고. 왜냐하면 사내 커플이니까. 사내 부부였으니까 조금 현타가 왔다. 이 회사를 오래 다닌 사람인데 내가 왜 굳이 이런 얘기를 들으면서 여기 남아있어야 되나. 근데 단 하나지 책임감. 난 이제 가장이니까”라며 힘들었던 당시를 떠올렸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입은거야? 벗은거야?” 칸예 웨스트♥ 비앙카 센소리, 낯 뜨거운 속옷실종 드레스 [할리웃톡]
- 핑크레깅스가 찰떡인 ‘몸짱 미녀들’ (‘팀맥스큐 파쿠르 챌린지’) [SS영상]
- 오승현, 결혼 7년 만에 파경 “1년 전 정리…후회는 없다”
- 장영란, 6번째 눈 성형수술 근황…부리부리 눈매 감탄 “당분간 폭풍 셀카 올릴 것”
- 유이, 미모의 친언니-엄마 공개..똑 닮은 붕어빵 세 모녀(유이처럼)
- 한혜진, “남자친구와 24시간 자웅동체처럼 붙어 있고파” (연애의참견)
- 박유천·최종훈에 이어 ‘음주 측정 거부’ 김정훈도…130만원 고가 팬미팅 논란
- 故 김영애, 오늘(9일) 7주기…죽는 순간까지 연기만 생각했던 천생 배우
- 이혜원 “딸 리원, 뉴욕대 스포츠 전공 택한 이유..父 안정환 불공정한 경우 있었다고”(제2혜원)
- 이수영 “과거 사기 당해 빚만 30억...남편 결혼 앞두고 연락두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