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점보라면 4탄 ‘틈새비김면’ 출시

최재원 기자(himiso4@mk.co.kr) 2024. 4. 11. 11: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11일 점보라면 시리즈 4탄인 '틈새비김면'을 선보였다.

'틈새비김면'은 GS25가 하절기 최고 인기 라면으로 꼽히는 '팔도비빔면'과 매운 라면 대장격인 '틈새라면'을 조합해 기획한 상품이다.

점보라면 시리즈는 GS25가 먹방 콘텐츠에 열광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일반 용기면 대비 8배 이상 규모를 키워 기획한 초대형PB 용기면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11일 점보라면 시리즈 4탄인 ‘틈새비김면’을 선보였다. ‘틈새비김면’은 GS25가 하절기 최고 인기 라면으로 꼽히는 ‘팔도비빔면’과 매운 라면 대장격인 ‘틈새라면’을 조합해 기획한 상품이다. 비빔면에 조미김을 곁들여 먹는 레시피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틈새비김면’은 가로 34cm, 세로 28cm 높이 9cm의 용기 안에 일반 1인분 라면 8개와 비빔면 소스 1개, 틈새라면 소스 1개, 비비고 직화참기름김 1개로 구성됐다. 2종의 소스와 김 등은 개별 포장돼 있어 구매 고객은 기호에 맞춰 섞어 먹거나 따로 조리해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만6800원이다. 11일~12일 ‘우리동네GS’ 앱의 사전예약 서비스를 통해 2000개 한정으로 선착순 주문 판매를 진행한다. 이후 오는 18일 전국 GS25 매장에 정식 출시 예정이다.

GS25, 점보라면 4탄 ‘틈새비김면’ 출시
한편 GS25가 지난해 5월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 △팔도점보도시락 △공간춘 △오모리점보도시락 3종의 누적 판매량은 지난 3월말 기준 300만개를 돌파했다. 점보라면 시리즈는 GS25가 먹방 콘텐츠에 열광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일반 용기면 대비 8배 이상 규모를 키워 기획한 초대형PB 용기면이다.

△오모리점보도시락 △공간춘 △팔도점보도시락 3종은 25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GS25의 용기면 카테고리 Top 1위~3위에 등극했다. 육개장, 신라면 큰사발 등 내로라하는 NB라면을 모두 밀어내고 PB라면이 매출 ‘BEST 3’을 휩쓸고 있는 것은 편의점 라면 역사 상 유례를 찾기 어렵다는 평가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