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재산 어마어마..“건강보험료 고지서로 썸남에 재력 자랑” (내편하자3)

박아람 2024. 4. 11. 10: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톱모델 한혜진이 자신의 자산 규모를 깜짝 공개한다.

9일 공개된 LG U+모바일tv 오리지널 예능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 시즌3(이하 '내편하자3') 0회에서는 한혜진이 절친 이시언에게 명품 시계를 선물했던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되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톱모델 한혜진이 자신의 자산 규모를 깜짝 공개한다.

9일 공개된 LG U+모바일tv 오리지널 예능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 시즌3(이하 '내편하자3') 0회에서는 한혜진이 절친 이시언에게 명품 시계를 선물했던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되었다.

첫 녹화를 마치고 가진 회식 자리에서 한혜진은 과거 이시언에게 천만 원이 넘는 C사의 명품 시계를 선물했던 이야기를 꺼냈다. 한혜진은 당시 결혼을 앞둔 이시언이 지금의 아내인 서지승에게 선물을 해주고 싶다며 자신이 차고 있던 시계에 관심을 보이자 망설임 없이 그 자리에서 풀어주었다는 것.

이에 박나래를 비롯한 MC들이 취해서 그런 것 아니냐고 농담을 하자 한혜진은 "그냥 준 사람이 되고 싶었다"라면서 친구를 위해서는 아낌없이 주는 남다른 우정으로 감동을 안겼다.

하지만 한혜진과 이시언의 훈훈한 우정 이야기의 여운이 채 가시지도 전, 엄지윤과 풍자는 "언니 이거는 어디 거예요?", "귀걸이 예쁘다"라는 등 틈을 놓치지 않는 '명품 하이에나'로 돌변해 폭소를 자아냈다.

"한혜진과 서로의 자산 규모를 알고 있냐"는 물음에 박나래는 "대충은 안다"며 "언니와 한참 썸 타던 남자랑 2:2로 4명이서 더블데이트를 했었다. 언니네 집에서. 언니가 정말 깔끔하고 정리를 잘하는 사람이다. 그런데 탁자 테이블 위에 건강보험료 고지서가 있더라"라고 한혜진과의 일화를 공개했다.

"건강 보험료 고지서에 소득 분위가 나온다", "플러팅이다"라는 말이 나오자 한혜진은 "일부러 깔아놓은 건 절대 아니다. 만약 '너 재산이 얼마나 있어?'라고 물어보면 나는 다 보여줄 수 있다"고 자신의 자산 규모를 자랑했다.

이에 박나래, 엄지윤, 풍자는 "보여줘"라며 재산 공개를 재촉했고 한혜진은 한숨을 푹 쉬며 "보여 줄 수는 있다. 그런데 너희 나랑 결혼 할 것 아니잖아. 한해도 쉬지 않고 25년을 일했는데"라고 답했다.

또 이들은 연애와 이상형에 대해 진솔한 대화를 나누기도 했다. 한혜진은 "연예인은 온전한 사랑을 주는 사람을 만나기 힘들다"라면서 씁쓸한 표정을 지었고, 다른 MC들도 고개를 끄덕이며 공감했다고 해 이들의 속 깊은 대화에도 궁금증이 모아진다.

한혜진, 박나래, 풍자, 엄지윤의 가식 없고 내숭 없고 편견 없는 취중진담이 펼쳐진 '내편하자3' 0회는 17(수)일부터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0시 U+모바일tv에서 만날 수 있다. tokkig@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