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아이엠 "父, 과학 분야 대학교수"

박결 인턴 기자 2024. 4. 10. 00: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 아이엠(I.M)이 과학 선생님으로 브레인 면모를 뽐낸다.

11일 오후 5시 ootb 신규 채널 '9700 스튜디오'에서 첫 방송되는 예능물 '최애티처' 에서 아이엠이 오오티비 예능 '최애티처'의 두 번째 주자로 나섰다.

이날 아이엠은 담당 과목으로 과학이 낙점됐다.

설레는 마음으로 학교에 도착한 아이엠은 수업 전 과학 담당 선생과 만나 수업을 위한 실험 리허설을 진행하며 꼼꼼한 준비에 나선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그룹 '몬스타엑스' 아이엠(I.M)이 오오티비 신규 예능 '최애티처'의 두 번째 주자로 나섰다. (사진=오오티비 제공) 2024.04.0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박결 인턴 기자 = 그룹 '몬스타엑스' 아이엠(I.M)이 과학 선생님으로 브레인 면모를 뽐낸다.

11일 오후 5시 ootb 신규 채널 '9700 스튜디오'에서 첫 방송되는 예능물 '최애티처' 에서 아이엠이 오오티비 예능 '최애티처'의 두 번째 주자로 나섰다.

이날 아이엠은 담당 과목으로 과학이 낙점됐다. 그는 "아버지가 과학 분야 대학 교수님"이라며 "어린 시절 아버지와 밥을 먹을 때도 '탄 음식을 먹어도 되는가'에 대한 토론을 벌이곤 했다"며 대를 이은 자신감을 드러냈다.

설레는 마음으로 학교에 도착한 아이엠은 수업 전 과학 담당 선생과 만나 수업을 위한 실험 리허설을 진행하며 꼼꼼한 준비에 나선다. 이후 실제 수업에서 아이엠은 원소 주기율표에 대한 설명부터 나트륨에 대한 실험까지 능숙하게 이어나갔다. 이에 학생들은 "오늘부터 과학 좋아할래요"라며 '찐 반응'을 보여줬다.

아이엠은 이날 실험에 대한 학생들의 '초고난도' 질문에도 오차 없는 정확한 설명을 이어나갔다. 또 "첫사랑 있어요?"라는 질문에도 "언제부터 사귀었냐면…"이라며 깜짝 답변해 학생들의 설렘 지수를 폭발시켰다.

그런가 하면 아이엠은 이날 마지막 업무로 학생들과의 1:1 고민상담을 진행했다. "내성적인 성격이라 친구를 사귀는 방법을 잘 모르겠다"라는 고민에 내향인 '아이(I)엠'으로서 적극 공감하며 현실적인 답변을 내놓는다. 또한 "모태솔로에서 탈출하고 싶다"는 한 여학생의 고민에는 "너부터 사랑해야 남을 사랑할 수 있다"며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넸다.

'최애티처'는 매 화 각 분야에서 역량을 보유한 스타 선생님이 중고등학교로 찾아가 수업을 진행하는 본격 학구열 급상승 프로그램이다. 10대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최애' 선생님이 등장해 수업을 진행한다. 또 학생들과 함께 급식을 즐기고, 일대일 진로 상담까지 이어나가며 학생들의 속마음과 고민을 듣는다. 매주 목요일 5시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pakkyul@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