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롬, ‘미네랄워터 리프레쉬’ 신제품 출시

생활경제부 2024. 4. 9. 10: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토탈 라이프 케어 컴퍼니 ㈜이롬이 다양한 미네랄과 수분섭취를 한번에 할 수 있는 ‘미네랄워터 리프레쉬’를 론칭했다.



㈜이롬의 신제품 ‘미네랄워터 리프레쉬’는 칼륨, 칼슘, 아연, 마그네슘 등 우리 몸에 꼭 필요한 미네랄과 수분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RTD(Ready To Drink) 형태로, 수소이온 농도 pH 8.5 이상의 프리미엄 약알칼리수 제품이다.

특히 본 제품은 엄격한 기준으로 생산 전과정을 관리하는 제조시설에서 생산한다. ‘먹는물 관리법’에 따라 먹는물 수질 기준에 적합하도록 관리, 자체적인 미생물검사, 공인기관을 통한 수질검사를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롬은 ‘미네랄워터 리프레쉬’ 제품의 다양한 활용법을 소개하고 있다. 운동 전·중·후에 수분공급 필요시 바로 섭취, 차와 커피에 사용하여 더 깊은 맛을 느끼고자 할 때, 밥을 짓거나 국물요리에 활용하여 더 특별하고 풍미 있는 음식을 즐기는 방법 등이다.

이번 ‘미네랄워터 리프레쉬’ 출시에 ㈜이롬 김동원 대표이사는 “미네랄워터 리프레쉬가 고객들의 일상속에 함께하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한걸음 다가갈 수 있는 제품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는 물의 하루 섭취권장량은 약 1.5~2L 정도로 한번에 많은 양의 물 보다는 2~30분 간격으로 적은 양의 물을 나누어 마시며 물 마시는 습관을 들이는 것을 권장하고 있다.

<생활경제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