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가이드’ 이시우, 신현준 연기 칭찬에 “감사하고 행복해”

박로사 스타투데이 기자(terarosa@mk.co.kr) 2024. 4. 8. 13: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현준이 후배 이시우를 극찬한다.

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에서는 신현준, 고규필, 오마이걸 효정, 이시우와 가이드 피터 빈트가 함께하는 영국 여행 4번째 편이 공개된다.

특히 신현준, 고규필, 이시우 세 배우의 눈빛이 반짝반짝 빛난다.

맏형 신현준은 "배우들에게는 매우 의미가 있다. 기념이다"라며 감회에 젖고, 막내 이시우는 "셰익스피어 작품 정말 많이 봤다"라며 대학 시절 이야기를 꺼내기도.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대한 가이드’. 사진 I MBC에브리원
배우 신현준이 후배 이시우를 극찬한다.

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에서는 신현준, 고규필, 오마이걸 효정, 이시우와 가이드 피터 빈트가 함께하는 영국 여행 4번째 편이 공개된다.

이날 가이드 피터는 여행 메이트들을 이끌고 스트랫퍼드 어폰 에이번으로 이끈다. 이곳은 ‘영국의 중세 도시’를 느낄 수 있는 곳이자, 영국인들이 사랑하는 세계적인 대문호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출생지다. 여행 메이트들은 “내가 생각하던 진짜 영국의 느낌”, “너무 멋있다”라며 연신 감탄한다.

특히 신현준, 고규필, 이시우 세 배우의 눈빛이 반짝반짝 빛난다. 맏형 신현준은 “배우들에게는 매우 의미가 있다. 기념이다”라며 감회에 젖고, 막내 이시우는 “셰익스피어 작품 정말 많이 봤다”라며 대학 시절 이야기를 꺼내기도. 이들은 도시 곳곳에 자리잡은 셰익스피어의 발자취를 느끼며 생각에 잠긴다.

이 과정에서 맏형 신현준과 막내 이시우의 브로맨스 케미가 또 한번 빛난다. 신현준이 “이미지 때문에 ‘소년시대’ 출연 결정이 쉽지 않았을 것 같다”라고 묻자 이시우는 “오히려 그런 작품을 기다리고 있었다”라며 신인으로서 고민에 대해 털어놓는다.

이에 신현준은 “선과 악이 공존하는 얼굴이다. 지금 너의 모습도, 연기할 때 너의 모습도 멋있다”라고 칭찬한다. 대선배 신현준의 아낌없는 칭찬에 이시우는 “너무 감사하고 행복하다”라며 감동한다. 그렇게 마음이 통한 두 사람은 급기야 “함께해서 너무 좋다”, “우린 통했다”라며 브로맨스를 자랑해 웃음을 자아낼 전망이다.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는 8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