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필모톡 11번째 주인공에 배우 '김무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브로드밴드(대표 박진효)는 관객과 배우의 만남 '필모톡: 김무열'을 오는 26일 서울 홍대 T팩토리(T Factory)에서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와 SK텔레콤은 지난해 6월 류준열을 시작으로 '필모그래피 과몰입 토크'라는 컨셉으로 배우와 관객이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필모톡 행사를 매월 선보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SK브로드밴드(대표 박진효)는 관객과 배우의 만남 '필모톡: 김무열'을 오는 26일 서울 홍대 T팩토리(T Factory)에서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T팩토리는 홍대입구역에 위치한 SK텔레콤의 ICT 복합 문화공간이다.
SK브로드밴드와 SK텔레콤은 지난해 6월 류준열을 시작으로 '필모그래피 과몰입 토크'라는 컨셉으로 배우와 관객이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필모톡 행사를 매월 선보이고 있다. 누구나 참여해 즐길 수 있는 토크콘서트로, 수어 통역과 영상 자막이 제공된다.
그동안 류준열·한지민·김남길·조우진·한효주·류승룡·정우성·이제훈·이동휘·한예리가 필모톡을 통해 어디서도 듣지 못한 스크린 밖 배우의 이야기를 전했다. 배우와 관객이 가까운 거리에서 만나고, 농아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하는 행사라는 점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고 SK브로드밴드 측은 설명했다.
김무열은 △은교 △기억의 밤 △악인전 △나쁜녀석들:악의 도시 △대외비 △범죄도시4 등 연기 스펙트럼을 통해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구축해왔다. 연극과 뮤지컬 배우로 시작해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면서 활동 중이다.
김무열은 범죄도시4 최종 빌런 역으로 등장한다. 필모그래피 내 주요 장면들을 돌아보며 평소 영화에 대해 가졌던 생각, 숨겨진 에피소드 등을 진솔하게 들려주고, 관객과 소통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오는 18일까지 B tv 홈과 모바일 B tv 이벤트 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이벤트 계정, T팩토리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받는다. 필모톡 행사 영상은 B tv 가이드채널(50번, 999번), VOD 및 SK브로드밴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독점 공개한다.
박참솔 SK브로드밴드 플랫폼 담당은 "필모톡은 영화와 배우, 팬들의 만남에 더해 B tv 가치봄 콘텐츠 확대 등 ESG 실천을 위한 프로그램"이라며 "장애인의 날이 있는 4월을 맞아 필모톡도 누구나 장벽없이 누릴 수 있는 따뜻한 공유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민정과 '엄지척' 인증샷 찍은 '이 배우'…"골목길 유세하다 우연히 만나"
- [단독] 중국인 집주인 전세 사기 터졌다…"최소 23억 규모"
- 쭉 뻗은 각선미에 감탄…임수향, 초미니 입을 만한 바비인형 비주얼 [엔터포커싱]
- [특징주] 케이엔제이, 차세대 핵심 '유리기판' 삼성과 공동 특허 '↑'
- "한소희 대신 고윤정"…NH농협은행 새 모델 발탁
- "AI 전면에"…닮은 듯 다른 네이버-카카오 조직 개편
- '한국판 기생생물' 나온다…넷플릭스, 기생수 등 신작 공개 [위클리콘]
- [현장] '중꺾마' 류삼영 vs '동작사람' 나경원…동작을 표심은
- [인터뷰] 이낙연 "선거에 '전직 대통령' 활용하고 싶지 않다"
- [여의뷰] '이러지도 저러지도'…민주, 애매해진 '조국혁신당' 견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