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안성훈, 단독 팬미팅 ‘ANY-TIME’ 성료...사랑으로 가득했던 120분

최보윤 기자 2024. 4. 7. 20: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성훈 팬미팅/(주)밝은누리

‘미스터트롯2′ 진(眞) 안성훈이 단독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안성훈은 지난 6일 서울 명화라이브홀에서 단독 팬미팅 ‘ANY-TIME’을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팬덤명인 ‘후니애니’에서 착안한 명칭이어서 더욱 팬들의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안성훈은 최근 경남 합천군, 경기 오산시 홍보대사로 임명되는 등, 지난해 말 강원특별자치도 홍보대사 임명에 이어 여러 지자체 홍보대사 역할을 특톡히 하며 미스터트롯2 ‘진’ 다운 행보를 보이고 있다. 팬과 함께 적극적으로 선행에 나서는 등 선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이날 소중한 팬들과 뜻깊은 만남을 갖게된 안성훈은 자신을 만나기 위해 팬미팅에 참석한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다채로운 코너,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안성훈은 ‘애니-타임’에 걸맞게 팬미팅 내내 팬들과 눈을 맞추고 호흡했다. 팬들 역시 안성훈의 진심어린 팬사랑에 콘서트 못지 않은 환호성으로 화답했다.

이날 안성훈은 라이브의 귀재 답게 ‘공주님’, ‘들꽃’, ‘끝사랑’ 등을 빼어난 보컬 실력으로 팬에게 선사하면서, 팬미팅이라는 취지에 맞게 다양한 코너를 마련해 팬들과 한층 가까워 지려고 노력하는 모습이었다.

안성훈 팬미팅/(주)밝은누리

안성훈은 ‘다시 쓰는 프로필’, ‘후니의 TMI’, ‘매력어필 체력검증’, ‘3분 남친 롤플레잉’, ‘포스트잇 소통’, ‘럭키 드로우’까지 지금껏 보여지지 않았던 안성훈의 다양한 모습들을 마음 껏 자유롭게 드러냈다. 특히 팬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코너들로 서로의 기억을 행복하게 채워갔다.

코너를 진행하며 즉석 싸인, 폴라로이드 선물, 선물 추첨 등 선물 이벤트도 함께했다.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선물들로 만족도를 높였다. 팬미팅 말미에는 팬들을 향해 애틋한 진심이 담긴 러브레터를 보내기도 했다.

안성훈 팬미팅/(주)밝은누리

안성훈의 팬을 향한 ‘역조공’도 화제였다. 안성훈 측 관계자는 “자신의 얼굴을 보기 위해 귀중한 시간을 내어준 팬들을 위해 감사의 뜻을 표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무료로 음료를 먹을 수 있는 카페 역조공과 함께 자신의 얼굴이 그려진 민트색 양말을 선물했다. 또 안성훈은 팬들을 위해 준비했던 포토존의 등신대에 사인을 해서 선물하는가 하면, 예정에 없던 하이터치를 펼치는 등 깜짝 이벤트도 펼쳤다.

팬미팅을 성료한 안성훈은 오는 20일부터 시작되는 미스터트롯2 진선미 콘서트 ‘트롯트립’ 성남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 각지의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