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채정안, 영양제·발레 등 ‘관리광’ 모먼트 공개→ 조혜련, 뮤지컬 도전기…최고 4.7%

백아영 2024. 4. 7. 10:04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참시’가 채정안의 반전 매력 넘치는 일상과 음악을 향한 조혜련의 열정 가득한 순간들을 그려내며 토요일 밤 안방극장에 꿀잼을 안겼다.

iMBC 연예뉴스 사진

6일(어제)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93회에서는 관리에 진심인 채정안의 모습과 조혜련의 신곡 녹음 현장이 펼쳐졌다.

시청률 조사 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참시’ 293회에서 채정안이 발레의 꽃인 시손느를 하던 중 예능감이 폭발한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 4.7%까지 오르며 토요일 밤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구 여친의 대명사’ 채정안의 다채로운 관리 모먼트와 함께 집이 공개됐다. 눈 뜨자마자 관리템을 주문하고, 발 관리로 하루를 시작한 채정안은 양치마저 평범하지 않게 소금을 활용해 보였다. 이어 소금물부터 영양제, 샐러드까지 챙겨 먹으며 관리광의 면모를 드러냈다. 게다가 수십 가지의 화장품과 도구를 이용해 피부를 가꿨고, 이너뷰티까지 챙기며 관리에 진심인 모습을 보였다. 그녀의 집은 구석구석 다양한 관리템들이 가득했고 보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그런가 하면 발레 경력 4년 차라는 채정안은 숨은 실력을 뽐냈다. 발레복을 찰떡 소화한 그는 몸풀기부터 남다른 실력을 자랑했다. 그러나 몸을 풀던 중 갑자기 코 세척한 물이 나와 뛰쳐나가는가 하면, 발레 시손느 동작을 하며 어딘가 부족해 보이는 실력으로 웃음을 샀다.

사복 장인으로 불리는 채정안의 콘텐츠 촬영 현장도 눈길을 끌었다. 평소 입었던 룩북을 소개한 채정안은 청청 패션은 물론 ‘커피프린스 1호점’의 한유주를 소환시켰던 치마와 트렌치코트 활용법 등 다양한 패션템을 보여주며 직접 착용하기까지 해 뛰어난 패션 센스를 선보였다.

채정안의 관리광 면모는 끝날 줄을 몰랐다. 관리를 위해 매니저와 약 쇼핑에 나선 채정안은 마트형 약국에 도착하자마자 설렘을 감추지 못했고, 평소 관심을 두던 잇템과 신상 영양제까지 모두 구매했다. 게다가 매니저 맞춤 약까지 챙기는 등 채정안은 넘사벽 스케일의 영양제 사랑을 보여줬다.

다음으로 뮤지컬 ‘웃는 남자’와 ‘팬텀’ 오디션 준비에 나선 조혜련의 일상이 공개됐다. 휴대용 가습기를 들고 다니며 발성 연습을 한 조혜련은 차 안에서도 연신 알 수 없는 소리들을 내며 준비에 열을 올렸다. 또한 그녀는 직접 분장을 하고, 광기 넘치는 표정 연습을 하며 만반의 준비를 가했다. 떨리는 마음을 안고 오디션을 보고 나온 그녀는 실수 없이 최선을 다했다며 스스로를 다독였고 심사위원으로 김문정 음악감독을 만난 일화도 털어놨다.

한편 조혜련의 신곡 녹음 현장도 그려졌다. 먼저 직접 곡 작업을 했다는 남편의 지원사격 아래 ‘꿈’이라는 곡 녹음을 진행했다. 그녀는 감정을 실어 노래를 불렀고, 남편은 냉철한 면모로 조혜련을 들었다 놨다 했다. 다음으로 ‘아나까나’를 잇는 중독성 넘치는 신곡 ‘빠나나날라’의 녹음이 이어졌다. 이날 녹음을 위해 태민, 더보이즈, SF9 등 유명 아이돌들의 곡을 작업해 왔던 프로듀서가 합류, 직접 가사를 쓴 조혜련은 가사 속에 담긴 러브스토리를 설명했다.

본 녹음에 들어가자 흥을 끌어올린 조혜련은 뜻을 알 수 없는 외계어(?)가 난무한 가사를 차지게 부르며 ‘아나까나’를 잇는 또 한 번의 흥행을 기대케 했다. 이때 가사 부분 부분을 짚으며 얘기하던 조혜련과 프로듀서가 난해한 가사에 웃음보가 터졌고, 이는 보는 이들마저 폭소케 했다. 단 29분 만에 초고속 녹음을 진행한 조혜련의 ‘빠나나날라’가 어떻게 완성됐을지 그 결과물이 기대된다.

다음 주 방송에서는 ‘음악 천재’ DAY6(데이식스) 영케이의 매력 넘치는 일상은 물론 DAY6 완전체가 등장한다고 해 기대가 모인다. 또한 김영철의 라디오에 출연한 신기루의 입담 폭발한 모습과 최애 샵뚱과 만남부터 영혼의 단짝(?)이 된 사연까지 공개한다고 해 눈길이 모인다.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