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블레이드 론칭날 '이브'도 현실 강림하네

문원빈 기자 2024. 4. 6. 06:0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유명 원형사 프렌치돌 1/4 스케일 이브 피규어 제작 중
- 프렌치돌이 제작 중인 1/4 스케일 이브 피규어

"마치 게임 속에서 튀어나온 듯한 디테일 일품"

시프트업 '스텔라 블레이드' 출시일은 그 어떤 한국 게임보다 화려하게 장식될 전망이다. 여의도 IFC 몰 오프라인 행사로 팬들의 기대감을 한차례 끌어올렸는데 국내 최고의 피규어 원형사 '프렌치돌'이 론칭 기념 이브 피규어를 선물한다는 소식까지 전해지면서 그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4월 26일 출시 예정인 스텔라 블레이드는 파괴된 지구를 배경으로 인류의 적 네이티브와 맞서 싸우는 주인공 이브의 모험을 그린 액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지구에서 살아남은 생존자 아담, 과거 공수부대 출신 릴리 등 주변 인물과 협력하며 인류의 마지막 도시 자이온의 시민들을 위한 여러 임무를 경험할 수 있다.

국내 최초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 세컨드 파티 개발사로 합류한 시프트업이 처음 출시하는 콘솔 게임이자 플레이스테이션5 독점 작품인 만큼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게이머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달 29일 데모 버전 배포 이후 급격하게 인기 상승세를 맞이했다. 수려한 그래픽과 이브의 육감적인 디자인도 이유 중 하나이지만 속도감 넘치는 액션이 게이머들의 마음을 저격했기 때문이다.

국내외 대표 인플루언서들은 입을 모아 기대감을 표했으며 게이머들도 각종 커뮤니티와 유튜브 트레일러 영상 댓글로 "데모 버전 최고였다", "우리는 4월 26일을 간절하게 바라고 있다", "아름다운 디자인을 자랑하는 주인공의 게임을 어떻게 기대하지 않을 수 있는가" 등 긍정적인 반응을 남겼다.

스텔라 블레이드는 팬들에게 감사를 표하기 위해 오프라인 행사를 준비 중이다. 팬들은 4월 26일 ~ 5월 6일 기간 동안 여의도 IFC 몰 L3층 노스 아트리움에서 론칭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행사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된다. 게임 연령 등급을 고려해 성인 인증을 거쳐야 입장 가능하다.

현장에서는  SNS 인증 이벤트, 밸런스 게임 이브의 선택, 스텔라 네컷 포토부스, 경품 뽑기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 및 전시 요소들로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즐길 거리와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경품 뽑기에서는 PS5 콘솔 디스크 에디션, PULSE ExploreTM 무선 이어버드, PS5용 스텔라 블레이드 디스크 버전 , 스텔라 블레이드 공식 사운드트랙 바이닐, 스텔라 블레이드 USB 메모리 스틱 등이 준비되어 있다. 단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4월 26일 오후 7시에는 김형태 디렉터가 직접 론칭 이벤트 현장을 방문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할 계획이다. 현장에서 김 디렉터는 스텔라 블레이드와 관련된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Q&A 세션과 김형태 디렉터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팬 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행사와 함께 스텔라 블레이드 론칭을 축하하는 또 하나의 새로운 소식이 전해졌다. 바로 국내 최고의 피규어 원형사로 손꼽히는 '프렌치돌'이 주인공 이브를 1/4 스케일 피규어로 구현한다는 소식이다.

- 4월 26일 론칭일에 맞춰 완성될 이브 피규어

프렌치돌은 20년 이상 경력을 자랑하는 피규어 원형사다. 피규어의 본고장 일본에서 활동 중으로 다양한 분야의 피규어를 제작해 매번 팬들의 눈을 호강시키고 있다.

프렌치돌은 자신의 SNS로 팬들에게 이브 피규어 제작 과정을 공유했다. 해당 피규어는 비매품이며 스텔라 블레이드 정식 발매일인 4월 26일에 맞춰 완성본을 공개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이브 피규어는 마치 게임 속에서 현실로 툭 튀어나온 듯한 세밀한 표현이 일품이다. 아직 완성되지 않았는데도 이브의 아름다운 몸매와 외모가 물씬 드러났다. 특히 롱 포니테일뿐만 슈트 장식 하나도 놓치지 않은 것이 감탄사를 절로 나오게 만들었다.

팬들은 "이브야 축복받은 줄 알아라", "한정판으로 판매하면 얼마나 좋을까", "프렌치돌이 피규어를 제작하다니 스텔라 블레이드 부럽다", "스텔라 블레이드에겐 정말 큰 영광이네", "완성되지 않은 상태로도 팔면 바로 구매할 의향 있다", "디테일 대박", "여성 캐릭터 디자인 장인 김형태와 피규어 장인 프렌치돌이 만났는데 기대하지 않을 수가 없지" 등 열렬한 호응을 보냈다.

- 프렌치돌 SNS로 공유된 이브 피규어 제작 과정
- 게임 속에서 툭 튀어나온 듯한 디테일로 완성본을 더욱더 기대하게 만든다
- 스텔라 블레이드 신규 아트워크

- 4월 6일 공개된 타키 트레일러

moon@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