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반값” 신세계 오프라인 최대 할인전

2024. 4. 5. 11: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그룹이 상반기 최대 규모 행사 '2024 랜더스데이'를 5일부터 3일간 오프라인 중심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마트는 한우 구이용 전 품목을 최대 반값(50%) 할인하고, 수입 삼겹살과 목심을 40% 저렴하게 판매한다.

신세계푸드는 야구 배트를 모티브로 만든 이색 베이커리 메뉴 '츄로스틱'을 오는 14일까지 전국 이마트 내 베이커리 매장에서에서 4980원(4입)에 한정 판매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부터 사흘간 랜더스데이 행사
이마트 용산점에서 모델들이 ‘랜더스데이’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이마트는 5일부터 7일까지 한우, 계란 등 신선 먹거리부터 가공·일상용품 등 생필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랜더스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 제공]

신세계그룹이 상반기 최대 규모 행사 ‘2024 랜더스데이’를 5일부터 3일간 오프라인 중심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마트는 한우 구이용 전 품목을 최대 반값(50%) 할인하고, 수입 삼겹살과 목심을 40% 저렴하게 판매한다. 인기 위스키 ‘산토리 가쿠빈’과 ‘발베니 12년 더블우드’는 10%, ‘러셀 리저브 10년’은 행사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한다.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연어 필렛회는 3768원에 살 수 있다. 이판란과 바로이쌀은 각각 8980원과 1만9900원에, 딸기는 8990원에 선보인다. 당도선별 참외는 5일부터 이틀간 8960원에 판매한다.

이마트와 해양수산부, 완도군의 협력으로 선보이는 ‘활전복’도 반값에 살 수 있다. 6일 단 하루 러시아산 대게를 1마리당 2만9990원에 만나볼 수도 있다.

웨딩 시즌을 맞아 대형 가전 행사도 펼쳐진다. 에어컨, 냉장고, TV 등 대형가전을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하면 구매금액에 따라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캠핑용품과 등산의류 등 아웃도어 용품도 최대 30% 할인한다.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도 인기 먹거리와 생필품을 혜택가에 선보인다. 국내산 냉장 삼겹살과 국내산 생민물장어, 딸기, 완숙 토마토, 아틀랜틱 구이용 연어 등 신선 먹거리를 2000원부터 최대 1만원까지 할인한다.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7일까지 성주 참외, 찰랑 고구마, 보조개 사과, 무항생제 알뜰대란 등 신선 식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냉동 피자/냉동 핫도그, 액체세제, 섬유유연제 등 전 품목에 대해 1+1 할인 또는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도 제공한다.

야구와 관련된 다양한 이색 상품들과 이벤트도 만날 수 있다. 이마트24는 야구장과 유니폼 모양 용기를 사용하는 등 야구에서 착안한 생활용품, 음식 등을 선보인다.

신세계푸드는 야구 배트를 모티브로 만든 이색 베이커리 메뉴 ‘츄로스틱’을 오는 14일까지 전국 이마트 내 베이커리 매장에서에서 4980원(4입)에 한정 판매한다. 노브랜드 버거 랜더스필드점에서는 야구장 최초로 에반 윌리엄스 하이볼을 5700원에 맛볼 수 있다. 또 인천지역 주요 이마트 매장과 SSG닷컴, G마켓 등에서 ‘추신水’ 생수를 판매하며 판매수익금 전액을 유소년 야구선수 육성에 사용할 계획이다. 정석준 기자

mp125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