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남우현, 왼손 약지 반지 김재중에 딱 걸렸다 “커플링”(재친구)

황혜진 2024. 4. 4. 18:52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남우현이 인스피릿(인피니트 공식 팬덤명)들과 나눠 낀 반지를 공개했다.

4월 4일 오후 6시 우하머그 공식 채널을 통해 웹 예능 프로그램 '재친구' 새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이날 게스트는 그룹 인피니트 메인보컬 남우현이었다. 남우현과 김재중은 절친한 사이다. 김재중은 남우현을 위해 직접 라볶이를 요리해 줬다.

김재중은 과거 남우현이 자신의 집에 있던 4,000만 원 상당의 러그에 라면 국물을 흘리고 튀었다고 밝히며 "(이후로) 나랑 수 개월은 연락을 안 했다. 내가 그때 진짜 열받았다"고 회상했다. 남우현은 "그래서 '라튀'(라면 먹고 튀는) 느낌으로 오늘도 먹고 튀려고"라고 농담해 김재중의 웃음을 자아냈다.

김재중은 "그냥 라면 먹고 튀었다고 생각하면 그거 때문에 이렇게 말할 이야기인가 싶을 수도 있다. (남우현이) 새벽에 연락해서 갑자기 형 보고 싶다고 하더라. 처음엔 밖으로 나오라고 했다. 나가기 힘들어서 안 된다고 했더니 집으로 오겠다고 하더라. 그때 사람이 7명 정도 온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자다 일어나서 문 딱 열어 줬는데 사람들이 우르르 들어오더라. 오자마자 배고프다고 라면 좀 끓여 달라고 하더라. 난 예의상 라면을 끓여줬다. 라면 국물 다 튀겼다. 술 취해서 기억이 안 날 것"이라고 덧붙였다. 남우현은 "그뒤로 기억이 나갔다. 그 뒤로는 기억이 난다"고 인정했다.

남우현은 김재중과의 첫만남 비화를 공개했다. 남우현은 "바야흐로 7~8년 전 새벽 3시. 당시 난 (인피니트 멤버들과) 숙소 생활을 하고 있었다"며 김재중이 전화를 걸어 강남에 있는 술집으로 불렀다고 회상했다.

남우현은 "다음날 스케줄이 있었지만 일단 선배가 오라고 하니까 마포에서 강남까지 갔다. 그때 신인이고 돈도 많이 없었지만 택시를 타야 하는 순간이라 택시를 탔다. 형이 이미 술에 많이 취해 있었다. 한 10분에서 20분 얼굴을 봤다. 형이 취했다고 갑자기 집에 가겠다고 하더라. 형 지인들 어떡하냐. 난 거기서 정리를 했고 굉장히 많은 생각이 들더라. 라면까지 빌드업은 아니다. 복수전도 아니다. 나 막 복수하고 그런 사람은 아니다. 근데 나도 술에 취하니까 형이 보고 싶더라"고 말했다.

이후 두 사람은 악수를 하고 훈훈하게 화해했다.

남우현은 남다른 팬 사랑의 소유자로 유명하다. 남우현은 "난 팬이라고 이야기하는 것도 좀 거슬린다. 그냥 난 여자친구라고 부른다"고 말했다. 김재중은 팬을 부르는 호칭에 대해 "난 여보"라며 "영혼 결혼식도 했다"고 밝혔다.

이후 김재중은 남우현의 왼손 약지에 있는 반지에 대해 추궁했다. 남우현이 착용한 반지는 남우현의 공식 MD(머천다이즈)였다. 남우현은 "커플링이다. 항상 팬들을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김재중은 "대단하다. 경지를 뛰어넘었구나"라고 감탄했다.

남우현은 "형(김재중)에게 어떻게 해야 팬들과 오래 갈 수 있는지 물어보기도 한다"고 말했다. 김재중은 "회사에서 시키는 것만 하면 안 된다. 내가 앞장서서 팬들과 뭔가를 만들어야 한다"며 "이렇게 안 해드리면 좀 부족함을 느끼시는 분들은 더 잘하시는 분들한테 떠나가더라"고 털어놨다.

이에 남우현은 "괜찮아. 나도 뭐 환승 연애 많이 당해"라고 공감을 표했다. 김재중은 떠나간 팬들에게 "돌아와. 늦지 않았어"라고 메시지를 전했고, 남우현은 "어차피 여기서 다시 환승해야 해"라며 웃었다.

한편 남우현은 지난해 7월 인피니트 미니 7집 앨범 '13egin'(비긴)을 내고 5년 만의 완전체 활동을 성황리에 펼쳤다. 11월에는 정규 1집 앨범 'Whitree'(화이트리)를 내고 솔로 가수로서도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올해에도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남우현은 2월 17일과 18일 홍콩 공연을 끝으로 아시아 투어 '식목일3 – WHITREE'(2024 남우현 아시아 투어 '식목일3 – 화이트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3월 15일에는 인피니트 리더 김성규와 함께 새 OST 'Beautiful'(뷰티풀)을 발매했다. 이어 4월 27일 서울 송파구 KSPO DOME(케이스포 돔,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2024 러브썸(LOVESOME) 페스티벌'에 출연한다.

(사진=우하머그 '재친구' 영상 캡처)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