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코디, 화이트 아이템으로!

2024. 4. 4. 10: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봄 내음이 나는 요즘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화이트 셔츠.

화이트 코튼 피케 폴로셔츠, 아이보리 라운드 카디건, 블랙 벌룬스커트 팬츠, 숄더백을 매치해 가벼운 봄 패션을 완성한 기은세.

이시영은 미니 원피스 안 롱 슬리브 화이트 셔츠 소매를 무심하게 걷어올려 쿨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풍겼다.

화이트 셔츠가 자칫 심심하게 느껴진다면 이시영처럼 원피스와 함께 착용해 보는 것이 어떨까.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for_everyoung10

봄 내음이 나는 요즘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화이트 셔츠. 봄 스타일링에 빼놓을 수 없는 정석 아이템으로 누구나 옷장 속에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 터.

깨끗하고 청순한 이미지는 물론 페미닌한 무드까지 자아내기 제격인 데다 디테일, 소재, 디자인에 따라 각양각색 스타일을 표현해 낼 수 있어 손이 자주 가는 아이템인데.

다른 패션아이템과도 무난한 합을 자랑하는 하얀 셔츠로 스프링 룩을 완성한 장원영, 기은세, 이시영의 아웃핏을 살펴보자.

@for_everyoung10

장원영은 배색 하프 슬리브 화이트 셔츠, 스커트, 블랙 토트백을 들어 인형 비주얼을 과시했다. 평소 러블리 무드와 화사한 연출을 원한다면 장원영처럼 가벼운 셋업을 화이트로 택해볼 것을 추천.
@kieunse

화이트 코튼 피케 폴로셔츠, 아이보리 라운드 카디건, 블랙 벌룬스커트 팬츠, 숄더백을 매치해 가벼운 봄 패션을 완성한 기은세. 여기에다 레드 삭스, 실버 플랫 슈즈를 신어 귀여운 포인트를 더했다.
@leesiyoung38

이시영은 미니 원피스 안 롱 슬리브 화이트 셔츠 소매를 무심하게 걷어올려 쿨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풍겼다. 화이트 셔츠가 자칫 심심하게 느껴진다면 이시영처럼 원피스와 함께 착용해 보는 것이 어떨까.

한효주 기자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