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로 보컬 듀엣’ 미니마니M,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함께라서’ 6일 발매

손봉석 기자 2024. 4. 3. 17: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미니마니M이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로 봄을 밝힌다.

오는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마니M이 참여한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함께라서’가 공개된다.

OST 타이틀곡 ‘함께라서’는 사랑에 빠져버린 한 사람의 마음이 담긴 곡으로, 작곡가 KinGMaker, 필승불패W, YeomSuJi, NicklE가 합세해 통통 튀는 러브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레트로 보컬 듀엣’으로 사랑받고 있는 미니마니M이 가창에 참여해 맑고 러블리한 음색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작품에 완벽하게 녹아드는 OST 탄생을 기대케 하고 있다.

‘날 바라봐 주던 눈빛 들려준 목소리 다 너로 인해 조금씩 변하는 걸/Oh till the end of time 너만 바라볼게’와 같이 완연한 봄날에 어울리는 달콤한 분위기의 가사가 세련된 사운드와 어우러지며 특별한 감성을 선사할 계획이다.

걸그룹 미니마니의 유닛 그룹인 미니마니M은 지난 2021년 첫 싱글 ‘멈춰(STOP)’로 가요계 정식 데뷔, MBN ‘헬로트로트’를 통해 눈도장을 찍었다. 다수의 드라마와 웹툰 OST 가창 참여는 물론, 지난 1월 싱글 ‘까맣게 타버린 내맘 (HEARTBREAK)’을 발표하며 활약을 펼치고 있다.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는 어느 날 갑자기 일어난 화재 사건으로 눈동자 색이 붉은색으로 변하게 된 무역 강국 샤나의 소문난 아름다운 왕녀 로웨나가 ‘붉은 눈을 가진 여자는 저주를 몰고 온다’라는 전설로 인해 하루아침에 버림받는 신세가 되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은 웹툰.

미니마니M이 참여한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함께라서’는 오는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